2024년 경남 고성읍 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6:21:09
  • -
  • +
  • 인쇄
제10회 고성읍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9월 25일 개최
▲ 2024년 경남 고성읍 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뉴스스텝] 고성읍 체육회는 지난 8일 오전 11시 고성읍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제10회 고성읍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와 관련하여 2024년 9월 25일 09:30, 고성군 스포츠파크 4구장(우천시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으로 개최 날짜와 장소를 잠정 결정하고 행사에 필요한 세부 사항을 논의했으며, 당연직 부회장인 고성읍 이장협의회장과 당연직 이사인 마을이장 변경에 따라 체육회 임원 4명을 이임 및 선임 의결했다.

서문식 고성읍 체육회장은 “고성읍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고문 및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제10회 고성읍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오세옥 고성읍장은 “고성읍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체육회장 및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행사가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고성읍 체육회는 116명의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성읍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는 격년제로 시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