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운동유튜버 리쌤, 이웃사랑 위한 성금 및 현물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6:26:00
  • -
  • +
  • 인쇄
경주시 턱걸이 왕중왕전 시민참여 통한 성금 모금
▲ 운동유튜버 리쌤이 성금과 홈트레이닝기구를 기탁했다.

[뉴스스텝] 운동컨텐츠 유튜버 리쌤이 2024년 7월 23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경주시 지역내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약79만원)과 홈트레이닝 기구(1백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 날 성금 전달식에는 손병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함께 참석하여 기부자에 대한 감사와 기념촬영을 가졌다.

리쌤은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에서 개최한 ‘경주시 턱걸이 왕중왕전’에서 참가자들이 기록한 턱걸이 숫자에 따른 성금을 모금했으며, 대전 등 타지역에서도 시민들과 함께하여 성금 모금 등 기부활동을 해왔으며, 올해는 경주시에 방문하여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리쌤은 “지역사회를 위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쓰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의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호 시민복지국장은 “전해주신 큰 사랑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나눔 실천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날 기부물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 람사르습지도시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다

[뉴스스텝] 심덕섭 고창군수가 헝가리 타타시에서 열린 ‘제4회 람사르 습지도시 시장단 회의(11월27~29일)’에 참석해 ‘고창형 주민 주도 습지도시 관리 정책’을 전 세계에 알렸다.‘제4회 람사르습지도시 시장단 회의’는 전 세계 27개국 74개 습지도시 시장단과 국제기구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며 진행됐다. 심덕섭 군수는 람사르습지도시의 공공-민간 파트너쉽 세션에서 고창군 습지도시 관리 사례를 발표

2025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울산시는 12월 1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상황실에서 ‘울산광역시 에너지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회의는 에너지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에너지 정책 방향 설정을 위한 주요사업 추진 상황 보고, 정책 자문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된다. 회의는 울산시가 '울산광역시 수소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5년마다 수립하는 수소산업 육성계획 수립연구

인천이 최초로 거리 공해 정당현수막 해법을 제시했다

[뉴스스텝] 정당현수막 난립이 전국적인 사회 문제로 떠오르면서 인천시가 2023년 추진했던 정당현수막 관리 강화 조례의 필요성이 뒤늦게 재조명되고 있다. 대통령이 직접 제도 개선을 지시하고 정부가 강력 조치를 예고하는 등 중앙정부 차원의 대응이 본격화되면서, 현행 법령으로는 실효적 규제가 어렵다는 지적이 현장에서 다시 제기되고 있다.문제 심각성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자 중앙정부도 대응에 나섰다. 대통령은 지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