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의회, 제337회 임시회 제9차 본회의 개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16:30:07
  • -
  • +
  • 인쇄
상하수도사업소, 도시과, 교통과, 녹지과 주요업무 계획 청취
▲ 동해시의회, 제337회 임시회 제9차 본회의 개의

[뉴스스텝] 동해시의회는 2월 26일, 제337회 임시회 제9차 본회의를 열고 상하수도사업소, 도시과, 교통과, 녹지과에 대한 2024년 주요업무 계획을 청취했다.

정동수 의원은 “부서별 협업을 통해 관내 도로개설 공사를 시행한 결과, 공사기한 단축과 예산 절감 효과가 있었다. 향후에도 시민 만족도 제고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창수 의원은 “망상 골프장 조성사업 시, 토지대금 잔금 지급 관련 행정 절차가 적기에 이행될 수 있도록 예의주시하여, 토지주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 달라.”고 주문했다.

안성준 의원은 “관내 버스정류장에 냉ㆍ온열 벤치를 추가 설치하여 대중교통을이용하는 시민들이 폭염, 혹한으로 대기 중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신경 써달라.”라고 말했다.

김향정 의원은 “지난 1월, 유아숲체험원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결과를 바탕으로시설 정비, 화장실 문제, 프로그램 등 미비한 부분에 대해 조속히 보완해 주기를바란다.”라고 당부하면서,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시, 24만 시민 찾은 공공심야약국 심야 의약품 공백 메웠다

[뉴스스텝] 늦은 밤 문을 여는 서울시 공공심야약국이 지난해 24만 건이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시민들의 일상에 자리 잡았다. 이용자의 79%는 비처방약 구매를 위해 약국을 찾았고, 해열·진통제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서울시는 올해 송파구에 공공심야약국 1개소를 추가 지정해 총 39개소를 운영하며, 심야 시간대 의약품 이용 편의를 이어간다. 서울시는 늦은 밤 갑작스러운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을 위해

[SBS 합숙 맞선] ‘테토녀’ 김현진, 김현준에게 직진 고백 예고! “오빠한테 마음 있는 거 알잖아”

[뉴스스텝] SBS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의 김현진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김현준에게 ‘직진 고백’이라는 마지막 승부수를 던진다.SBS 예능프로그램 ‘합숙 맞선’은 결혼하고 싶은 싱글 남녀 10명과 자식을 결혼시키고 싶은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내 자식의 연애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초현실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서장훈, 이요원, 김요한이 3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경로당 어르신 대상 '새빛 생활비 패키지' 사업 홍보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에서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관내 9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새빛 생활비 패키지’ 사업을 홍보했다고 밝혔다.‘새빛 생활비 패키지’ 사업은 출산 가정에 지원금을, 여성 청소년에게는 생리용품을, 미혼 1인 가구 청년에는 월세와 이사비를 지원하는 등 모든 계층이 고르게 혜택받을 수 있는 수원시 주요 복지정책이다.이번 홍보에서는 어르신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