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설맞이 직거래장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1 16:20:19
  • -
  • +
  • 인쇄
‘정성을 가득담아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 음성군, 설맞이 직거래장터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대규모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서울 주민들을 대상으로 22일 동대문구, 23일, 24일 강동구, 양천구에서 진행되며, 24일에는 음성군 맹동혁신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판매 품목으로는 쌀, 고춧가루, 사과, 인삼, 가래떡, 버섯, 축산물 등이며 음성군 우수한 농특산물을 시중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음성군 산업관광협의회의 우수기업인 사옹원, 에쓰푸드, 코메가, 한독 등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음성군 공직자 설맞이 농특산물 등 팔아주기 행사도 진행한다.

군은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농특산물 및 관내 기업제품 사전구매 접수를 하여 지역 농가와 기업 살리기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이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침체로 농산물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판로확보를 제공해 소득이 증대되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음성군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음성장터’도 설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최대 35%의 할인 혜택이 있는 ‘2025년 을사년 설레는 새해맞이 기획전’을 열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해소하는 데 큰 일조를 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는 “이번 직거래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품질 좋은 음성군 농특산물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농가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는 상생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음성군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의회,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건의

[뉴스스텝] 남해군의회 박종식 의원은 27일 열린 제289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지원사업’ 추진을 건의했다. 현재 남해군에는 314세대, 1,002명의 다문화가정이 거주하고 있다. 박종식 의원은 “이들이 정착 과정에서 문화적 차이, 경제적 부담, 사회적 적응의 어려움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가족을 그리워하면서도 현실적 부담으로 고향을 방문하

박현국 봉화군수,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경제발전 도시브랜드 부문 수상’

[뉴스스텝] 경상북도 봉화군은 박현국 봉화군수가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경제발전 도시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11월 27일에 열린 이번 시상식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고 경제·사회·문화·예술 등 각 분야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과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취임 이

거제시,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 운영

[뉴스스텝] 거제시는 단체 생활로 인해 인플루엔자 유행에 취약한 영유아·초등학교·중학교 등에 다음 달 23일까지 어린이 인플루엔자 집중 접종 기간을 운영한다. 접종 대상은 생후 6개월부터 13세 어린이로 관내 45개소 위탁의료기관에서 무료로 접종을 할 수 있다. 독감은 겨울철 대표적인 유행성 질환으로 38도 이상의 발열, 두통, 근육통, 피로감 등 전신 증상과 함께 인후통, 기침, 가래 등 호흡기 증상을 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