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자극 리얼 액션 '검은뱀', 무삭제 킬링 예고편 공개 화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6:30:27
  • -
  • +
  • 인쇄
▲ 검은뱀

[뉴스스텝] 오는 10월 29일 개봉을 앞둔 하드보일드 액션 느와르 '검은뱀'이 액션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감독 : 박도환 | 출연 : 부정우, 김화인, 문영동, 김민기, 기주봉 외 | 제작 : 케이스타 | 배급 : ㈜이놀미디어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하드보일드 액션 느와르 '검은뱀'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삭제판 킬링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검은뱀'은 거대 조직의 몰락 속, 형제의 복수를 탐하는 피 끓는 액션 느와르다.

기존 예고편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전부 공개한 이번 버전은, 대역 없이 직접 찍은 리얼 액션의 진수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무삭제 예고편은 “※잔인함 주의※”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됐다. 피 튀기는 타격, 거친 숨소리, 그리고 주먹과 칼날이 부딪히는 리얼한 질감이 시선을 압도한다.

대역 없이 배우 부정우가 직접 소화한 것으로 밝혀진 각종 격투 장면은 ‘진짜 액션’을 향한 제작진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스피드와 타격감을 동시에 살린 스타일리시한 연출은, 한국형 하드보일드 액션의 새로운 방향을 예고한다. “잔혹 그 이상의 액션”이라는 강렬한 문구와 함께 마무리되는 이 예고편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앞서 공개된 기존 예고편에는 “청불 하드보일드 액션영화라 더욱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인스타그램, @hyu***on), “CG X 대역 X라니... 얼마나 쾌감이 넘칠지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무코, 친절***석),

“검은뱀 ️ 피는 피로 복수한다 궁금하네요”(인스타그램, @lig***80), “오랜만에 화려한 액션을 극장에서 보고 싶습니다.” (dvd 프라임, 스**지), “불타오르는 액션의 희열을 만끽하고 싶습니다!” (무코, 조*아)등 관객들의 기대 섞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리얼 액션의 진면목을 보여주기 위해 무삭제 예고편 공개를 결정했다.

한편, 하드보일드 액션 느와르 '검은뱀'은 박도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부정우가 주연과 무술감독을 동시에 맡아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김화인, 문영동, 기주봉, 박노식 등 실력파 배우들이 가세해 긴장감 넘치는 복수극을 완성했다.

리얼 액션의 한계를 넘어선 무삭제 예고편으로 기대를 끌어올린 '검은뱀'은 올가을,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플라스틱 재활용 업체 현장 방문 실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지난 26일 관내 자원순환 기업을 방문해 플라스틱 제품의 순환이용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날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을 비롯해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및 관계 부서 관계자 등은 우정읍 소재 페트병 재활용업체를 방문해, 재활용 공정 전반을 살펴봤다.특히, 전자제품과 PET병 등 일상 속 다양한 플라스틱 제품의 회수·선별 및 재활용 과정을 확인했으며, 기업별 자원순환 기술과 혁신

시흥시 품태권도 거북섬동,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 담긴 라면 900개 후원

[뉴스스텝] 거북섬동에 위치한 품태권도장이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라면 900개(36박스)를 후원하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품태권도가 2023년부터 3년째 이어오고 있는 나눔활동으로, 도장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라면을 모아 진행됐다.특히 이번 나눔에는 파니판 문구점의 따뜻한 동참도 함께 했다. 파니판 문구 매

서초구가족센터, '서울가족사업 성과보고회'서 서울매력상·장려상 2관왕

[뉴스스텝] 서울 서초구는 서초구가족센터가 지난 12일 서울가족플라자(동작구 노량진로 10)에서 열린 '2025년 서울가족사업 성과보고회'에서 가족상담지원 사업 부문 ‘서울매력상’, 서울가족학교 사업 부문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서울시 가족사업에 참여한 시민과 가족센터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 해 동안 추진된 주요 성과를 공유·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