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 좋은 날' 김영광, 10년 전 사건의 진실은? 예기치 못한 변수 발생! 후반부 관전 포인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9 16:25:21
  • -
  • +
  • 인쇄
▲ 사진 제공 =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뉴스스텝] ‘은수 좋은 날’이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전개로 후반부의 문을 화려하게 연다.

반환점을 돈 KBS 2TV 토일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연출 송현욱 / 극본 전영신 / 제작 바람픽쳐스·슬링샷스튜디오)이 파국으로 치닫는 2막의 문을 연다. 충격적인 반전과 숨겨진 사연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는 숨 막히는 전개 속 캐릭터별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영애, 위험천만한 동업 끝내고 ‘은수 좋은 날’ 맞이할까

남편의 치료비와 빚을 갚기 위해 금기의 세계에 발을 들인 강은수(이영애 분)는 이경(김영광 분)과 손을 잡고 위험천만한 동업을 시작했다. 팬텀이 두고 간 약 가방 속 물건들을 판매하며 돈을 번 그녀는 경찰의 단속과 팬텀 조직의 압박 속에서도 과감하게 온라인 판매를 시도하며 끝없이 위태로운 상황을 이어갔다.

그러나 팬텀 조직원 동현(이규성 분)이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모든 것을 멈추기로 결심한 은수는 약과 돈을 불태웠다. 하지만 가족을 지키기 위해 내린 선택은 새로운 목격자가 등장하며 또 다른 위기로 이어진다. 과연 은수는 경찰 추적을 피해 잃어버린 일상을 되찾고 그토록 바라던 ‘은수 좋은 날’을 맞이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김영광, 10년 전 사건의 진실은?

이경은 낮에는 미술강사, 밤에는 클럽MD로 활동하며 강휘림(도상우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10년 전 한 사건을 계기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 이경은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해 휘림과 관련된 증거들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변수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그의 계획에도 차질이 생긴다. 과연 이경은 정체를 들키지 않은 채 휘림을 향한 계획을 끝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그리고 그가 세운 목표를 이루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 박용우, 99% 날카로운 육감으로 실마리 잡을까

장태구(박용우 분)는 사라진 팬텀의 약 가방을 쫓던 중, 팬텀 조직원 동현의 집에서 사라진 약 가방의 행방과 관련된 단서를 포착했다.

태구는 작게 스쳐 지나가는 단서에서도 의미를 찾고 사건의 중심에 서지만 경찰 내부에 또 다른 사건이 발생하며 혼돈에 빠진다. 과연 진실을 향한 그의 직감이 어떤 결말을 불러올지, 태구의 행보가 남은 인물들의 운명을 어떻게 바꿔놓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은수 좋은 날’ 제작진은 “욕망에 사로잡힌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사연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또 다른 반전들이 쏟아질 예정이다”라며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이어질 ‘은수 좋은 날’의 마지막 순간까지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예측 불가한 전개로 후반부의 서막을 올릴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 7회는 오는 11일 토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동남아서 투자유치·시장 확대 두마리 토끼 잡는다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8일까지 5일간 동남아 주요 혁신거점을 방문해 전남 으뜸기업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현지 상담회를 진행,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해외 현장 프로그램을 추진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전남도가 추진하는 글로벌 으뜸기업 55+ 육성 사업의 일환이다. 지난해 미국 실리콘밸리 참가에 이어 올해는 방콕, 싱가포르 등 아세안 시장을 중심으로 전남 기업의 해외 네트워크를 확장

대구시티투어 버스 타고 떠나는 시간여행! ‘시간을 걷는 대구 K-투어’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열풍에 발맞춰, K-컬처와 레트로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구시티투어 특별노선 ‘시간을 걷는 대구 K-투어’를 운영한다.이번 특별노선은 대구의 역사적 깊이와 트렌디한 문화를 아우르는 중구 근대골목을 시작으로, 국립대구박물관, 대구도서관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일(월요일 제외) 운영한다.대구

대구 동구, 2025 식문화 리더 외식업소 지원 사업 성료

[뉴스스텝] 대구 동구청은 지난 26일, ‘식문화 리더 외식업소 컨설팅 지원사업’ 용역 완료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사업은 외식업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소비자 타깃, 트렌드에 부합하는 밀키트 메뉴 개발 등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외식업소 신규 매출 창출 기회를 확대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구 동구는 사업을 위해 지난 5월, 공개모집을 통해 10개 외식업소를 선정했으며, 외식 컨설팅 전문 용역업체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