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6:20:47
  • -
  • +
  • 인쇄
9. 14.(토), 28.(토), 통제영 거리 일원에서 1900년대로 떠나는 낭만여행
▲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는 오는 14일과 28일 토요일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통제영 거리 일원에서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강구안 나이트 프린지 ‘투나잇 통영! 즐거울 樂’을 잇는 하반기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로 1900년대 감성의 음악공연 및 영화상영, 뮤지컬, 패션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추석 귀성객과 지역민, 관광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4일 첫 프로그램은 가수 이새벽의‘오빠는 풍각쟁이’, ‘늴리리 맘보’ 등 1900년대 유행한 만요를 즐길 수 있는 음악공연이며, 다음으로 하모나이즈 그룹의 모던 뮤지컬 갈라쇼가 이어진다.

하모나이즈는 보컬리스트, 뮤지컬 배우, 래퍼, 댄서 등 다양한 멤버가 조화를 이룬 국내 최초 쇼콰이어 그룹으로 세계합창올림픽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공연팀이며 모던보이즈 컨셉의 뮤지컬 갈라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 프로그램으로는 김혜수, 박해일이 주연한 영화 ‘모던보이’가 상영된다.

28일에는 통영에서 활동 중인 재즈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인 김효동의 재즈밴드 음악공연과 경남 시니어 모델이 선보이는 개화기 패션쇼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우디 앨런 감독, 오웬윌슨 주연의 영화 ‘미드나이트 인 파리’가 상영된다.

공연이외에도 주행사장인 통제영거리에서는 지역 내 마을단체와 협업한 ‘투나잇 통영! 다이닝 한상’이 진행될 예정이며 충무김밥, 빼데기죽, 통영문어로 만든 타코야키, 시금치 마들렌 등 지역의 다양한 특산물을 이용한 통영만의 다이닝 한상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 역사홍보관 1층에서 통영 의상실과 사진관을 운영해 모던보이즈 복장 체험과 즉석 흑백사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신분증 제시 후 의상대여가 가능하며 모던보이즈 복장을 입고 주요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인증 시에는 야간관광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통제영 야간투어‘투나잇 통영 IN 통제영’프로그램이 19시와 20시 일 2회 운영된다.

통제영 야간투어는 인스타그램(투나잇 통영)을 통한 사전 예약자(회당 25명 내외)에 한해 진행되며, 밤에 더욱 아름다운 국보‘세병관’을 비롯한 통제영의 아름다운 정취와 재미있는 역사해설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한 플리마켓,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드로잉 등 체험부스도 운영돼 초가을 밤, 통제영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불 밝힐 계획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관광혁신과로 문의하면 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통영의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인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공연에 시민과 관광객이 많이 참여하여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흥군, 마을단위 LPG 배관망 보급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고흥군은 에너지 사용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1일 점암면 여호마을에서 마을단위 액화석유가스(LPG) 배관망 구축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사업 수행기관인 한국LPG사업관리원과 고흥군 관계자, 점암면 여호마을 주민 등 80여 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전반에 대한 안내와 질의응답 및 의견 수렴의 시간을 가졌다.마을단위 LPG 배관망 구축사업은 기존에 LPG

순천 가면 2만원 지원…2026년 단체관광 인센티브 확대

[뉴스스텝] 순천시는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놓고 ‘순천형 치유관광’자원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2026년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단순 관람형 관광을 넘어, 순천만 생태자원과 연계한 특화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특히 보고·듣고·맛보고·느끼는 ‘오감만족’ 치유관광 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다.인센티브는 10인 이상의 단체를

순천만 중심 ‘남해안 흑두루미 벨트’... 광역 서식지 네트워크 형성

[뉴스스텝] 순천시는 천연기념물 제228호 흑두루미 월동 범위가 순천만을 중심으로 보성·고흥·여수·광양·하동 등 남해안벨트로 확대되며, 광역 서식지 네트워크가 형성되고 있다고 밝혔다.이는 흑두루미가 행정 경계를 넘어 남해안권역을 따라 ‘연결과 상생’의 생태 네트워크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기후에너지환경부의 12월 겨울철 조류 동시센서스 조사 결과에 따르면, 흑두루미는 순천만 8,100여 마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