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들' 에이디야, 대학 축제 접수…多분야 섭외 물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0 16:15:31
  • -
  • +
  • 인쇄
▲ [사진=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신인 그룹 ADYA(에이디야)가 '요즘 아이들'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는 지난 5월 9일 첫 번째 싱글 앨범 'ADYA'를 발매하고 특별한 데뷔 활동을 펼쳤다.

에이디야는 데뷔 당일 한세대학교 축제 무대에 오를 뿐만 아니라, 이후 가천대학교, 단국대학교 축제에도 참여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타이틀곡 'Per' 무대는 물론 뉴진스의 'Hype boy(하입 보이)', 아이브의 'Kitsch(키치)' 등 다양한 K팝 퍼포먼스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대학가를 접수했다.

또 최근에는 대구 스타디움 일원에서 열린 '제16회 영남일보 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서도 공연을 펼쳤다.

특유의 영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대회에 참여한 마라토너들에게 특별한 파이팅을 전했다. 이 밖에도 에이디야는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해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 등에 출연해 신인그룹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에이디야의 색깔이 날이 갈수록 진해지고 있다. 이들은 폭넓은 활동으로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에이디야는 멤버 전원 안무 창작 및 콘셉트 기획이 가능한 실력파 퍼포먼스 그룹으로, '잘 놀 줄 아는 아이들'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각종 데뷔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에이디야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낼 전망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파크골프장체계적 운영 확립 방안 마련' 5분 발언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장철식 의원이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관광·경제·복지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설”이라며,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체계적인 운영과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했다.이어 그는 현재 읍·면별로 운영되는 파크골프장이 이용시간, 요금체계 등에서 제각각이라며, 네 가지 개선 과제를 제시했다.첫째, ‘가칭

울산교육청-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 서명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8일 지방공무원노동조합연대 4개 단체와 ‘2025년 상반기 노사협의회 합의문’에 서명했다. 울산교육청은 노동조합연대와 체결한 단체협약에 따라 노사협의회를 해마다 열고 있으며, 올해는 5월 28일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네 차례 실무협의를 진행해 요구안 34건 가운데 23건을 합의하는 성과를 냈다.이번 협의회에서는 행정실 직원 결원 시 대체인력 자문 지원,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비도 막지 못한 열기…의정부 민락맥주축제 시민 발길 북적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 광장에서 열린 ‘민락맥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6일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의정부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자 민락2지구상가번영회와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시와 농협이 후원해 진행됐다.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