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문화의전당 2023 기획공연 '터치드(TOUCHED)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5 16:30:07
  • -
  • +
  • 인쇄
폭발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하는 록밴드!
▲ 중구문화의전당 2023 기획공연 '터치드(TOUCHED)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문화의전당(관장 이경희)이 2023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9일(토) 오후 5시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터치드(TOUCHED) 콘서트'를 개최한다.

‘터치드(TOUCHED)’는 윤민(보컬&기타), 김승빈(드럼), John B.Kim(베이스), D.on(기타), 채도현(키보드)으로 구성된 5인조 혼성밴드다.

구성원 모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동문으로 끈끈한 호흡을 자랑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인다.

이들은 2020년 한국 대중음악 신인들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밴드로서는 처음으로 우승을 거머쥐며 첫 등장(데뷔)했다.

이후 경기콘텐츠진흥원 주최 ‘인디스땅스 2021’,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평택시 주최 ‘전국밴드경연대회’에서 연달아 우승하고, 현대자동차 CF 음악 제작에도 참여하며 탄탄한 실력과 대중성을 입증했다.

이어서 2022년 Mnet의 경연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나아가 국내외 다양한 음악 축제와 공연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종횡무진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알리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터치드(TOUCHED)’는 지난 9월 발표한 EP 앨범 ‘Yellow Supernova Remnant’ 수록곡을 포함해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성이 공존하는 음악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중구문화의전당은 사전 예매 종료 후 남은 좌석에 한해 공연 당일 오후 4시부터 2층 함월홀에서 현장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농림축산식품부, 공공배달앱 이용하면 매일 5천원 쿠폰지급

[뉴스스텝] 농림축산식품부는 추석을 맞아 민생부담을 경감하고, 외식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10월1일부터 공공배달앱 이용시 매일 1인당 5천원 상당의 소비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민간배달앱 수수료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도 함께 목표로 하고 있다.공공배달앱 소비쿠폰(650억원)사업은 올해 6월 10일부터 시행 중이며, 9월21일까지 추진한 결과 공공배달앱 주문건수와 결재

윤석열 정부 추진 14개 신규댐 중 7개 중단,나머지 7개는 기본구상 및 공론화 통해 최종 결정

[뉴스스텝] 환경부는 전 정부에서 지난해(2024년) 7월에 발표한 14개 신규댐 중에서 필요성이 낮고 지역 주민의 반대가 많은 7개 댐은 건설 추진을 중단하고, 나머지 7개 댐은 지역 내 찬반 여론이 대립되거나 대안 검토 등이 필요하여 기본구상 및 공론화를 통해 최종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건설 추진이 중단된 7개 댐은 수입천댐(양구), 단양천댐(단양), 옥천댐(순천), 동복천댐(화순), 산기천댐(삼척),

기획재정부, 아시아개발은행(ADB), ‘25년 한국 경제성장률 0.8%, 아시아 지역 성장률 4.8%로 전망

[뉴스스텝] 아시아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ADB)은 9월 30일 08시(필리핀마닐라 기준, 한국시각 09:00), 2025년 9월 아시아 경제전망(Asian Development Outlook(ADO))을 발표했다아시아개발은행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5년 경제성장률을 ’25.7월 전망 대비 0.1%p 증가한 4.8%로 전망했다. 미국의 관세 인상 및 통상 불확실성이 큰 하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