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스터즈, 편곡 버전 ‘고장난 시계’ 음원·MV 9월 6일 공개 확정! 풋풋한 교복 콘셉트 티저 이미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4 16:25:18
  • -
  • +
  • 인쇄
▲ [사진 제공: 마블링이엔엠]

[뉴스스텝] 걸그룹 버스터즈가 신곡 ‘고장난 시계’로 돌아온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에 따르면 버스터즈(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는 오는 9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고장난 시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고장난 시계’는 지난 5월 발매한 버스터즈의 싱글 ‘re:Born(리:본)’의 수록곡으로, 많은 팬들의 응원과 요청에 힘입어 편곡 버전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고장난 시계’는 아련한 무드의 인트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re:Born’ 앨범에서는 이별을 직감한 소녀의 슬픈 마음을 풀어냈다면 이번 편곡 버전에서는 또 다른 메시지와 분위기를 담아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더불어 오늘(24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교복을 입고 햇살이 쏟아지는 학교 복도와 낙서가 가득한 칠판 앞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더 지은이 직접 필름 카메라로 담아낸 이번 티저 이미지는 버스터즈의 싱그러운 청량미는 물론, 필름 카메라만의 빈티지한 매력이 듬뿍 담겨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했다.

버스터즈는 티저 영상, 티저 이미지에 이어 메이킹 영상과 두 번째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원 발매 전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버스터즈는 지난 2017년 11월 ‘내꿈꿔’로 데뷔했으며, ‘포도포도해’, ‘Pinky Promise’, ‘Paeonia’, ‘풋’, ‘여름인걸’ 등 버스터즈만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의 신곡 ‘고장난 시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월 6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