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 단 15초만에 변화무쌍 팔색조 매력 폭발 ‘2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4 16:25:21
  • -
  • +
  • 인쇄
▲ [사진=tvN ‘월수금화목토’ 2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단 15초동안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박민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고 재기 발랄한 영상을 기대하게 한다.

이중 박민영은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생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의 인물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 이에 완벽한 비혼을 위해 시크릿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해 향후 박민영이 보여줄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월수금화목토’ 측은 오늘(24일)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박민영의 무한 변신이 기대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 https://youtu.be/znsXQdINtE8 )

공개된 2차 티저 영상 속 박민영은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스모키 메이크업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계약 성사를 알리는 청혼 반지를 내밀며 시작된 박민영의 시크릿 솔루션은 의뢰인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돼 흥미를 높인다.

축의금 회수를 위한 생계형부터 인생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형, 아픈 할머니를 위한 효도형에 이르기까지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이들의 다양한 사연에 맞춰 달라지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

무엇보다 예고 말미 박민영은 “사랑 빼고 결혼만 해드립니다”라며 여유롭게 미소 지어 공과 사를 철저하게 구분하는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의 시크릿 솔루션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나아가 박민영은 한복부터 골프웨어, 청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단 15초 만에 팔색조 매력을 폭발시키며 ‘로코여신’의 진수를 뽐내고 있어, 극중 박민영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