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머스트비, 日 도쿄 ‘슈퍼 뮤직 페스티벌’ 공연 성료! K팝으로 국위선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4 16:25:23
  • -
  • +
  • 인쇄
▲ [사진 제공: 머스트엠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머스트비(MustB)가 일본 열도를 물들였다.

소속사 머스트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머스트비(시후, 태건, 수현, 도하, 우연)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Super Music Festival 2022 ODAIBA LIVE(슈퍼 뮤직 페스티벌 2022 오다이바 라이브)’를 성료했다.

한일 우호를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Super Music Festival 2022 ODAIBA LIVE’는 머스트비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K팝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머스트비는 이날 ‘Realize’, ‘다이아몬드’, ‘그냥 말해(Just say It)’, ‘Time’s Up’을 비롯해 일본의 전설적인 그룹 Tube의 ‘Season in the sun’ 리믹스 무대를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머스트비는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화려한 무대매너, 강렬한 비주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떨쳤으며, 무대 중간 음향 사고로 음악이 끊기자 완벽한 라이브로 무대를 채워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한국유엔봉사단과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후 첫 해외 공연인 만큼 머스트비는 국위선양을 위한 막강한 책임감으로 성심성의껏 무대에 임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국가를 지속적으로 오가며 대한민국과 K팝을 알리는데 힘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머스트비는 지난 2019년 1월 첫 번째 앨범 ‘I want u’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데뷔 첫 월드투어 ‘MustB a light’를 개최,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5개 도시(앨라배마 오펠리카, 애틀랜타, 세인트루이스, 휴스턴, LA), 5월에는 남미 투어(푸에르토리코, 파나마, 올랜도, 엘살바도르, 멕시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지난달,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오프라인 콘서트를 성료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머스트비는 다채로운 국내외 활동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