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유니버스 K-909' 전세계를 뒤집은 K-POP! 본방사수 관전포인트 셋!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1 16:20:11
  • -
  • +
  • 인쇄
▲ 사진제공= JTBC

[뉴스스텝] ‘뮤직 유니버스 K-909’가 전세계를 뒤집은 K-POP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연다.

오는 24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는 팬들에게는 믿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물하고, 아티스트들에게는 꿈의 무대가 되는 공간이다.

글로벌 음악 시장의 중심이 된 K-POP 아티스트들이 온전히 주목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무대가 펼쳐진다. 하나의 독보적인 장르가 된 K-POP을 오롯이 담을 ‘뮤직 유니버스 K-909’의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 진화된 K-POP의 무한한 확장성을 담는다!

‘뮤직 유니버스 K-909’는 최초 공개 수록곡,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 등을 통해 비주얼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완성되는 ‘보는 음악’이자 전세계를 선도하는 K-POP의 무한한 확장을 담는다.

짧게 스쳐가는 무대가 아닌 아티스트들의 진심이 음악을 통해 전달되는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외국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돼 있다.

글로벌 리스너에게 K-POP 아티스트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펼쳐진다. 여기에 K-POP을 이끌 다음 세대의 새로운 주자들도 함께 조명한다.

'뮤직 유니버스 K-909’만의 넥스트 제너레이션(Next Generation) 무대에서는 메인 스트림에서 소외된 장르의 아티스트, 이제 첫발을 내디딘 신인들을 만날 수 있다.

# 음악적 교감이 이뤄지는 꿈의 무대가 찾아온다!

‘뮤직 유니버스 K-909’는 아티스트의 음악이 더욱 깊고 진하게 담긴다. 국내외 아티스트들간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환상적인 시너지가 펼쳐진다. 아티스트들간의 아름다운 교감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데뷔 20년 만에 음악 프로그램 MC로 나선 보아가 뮤지션 동료이자 정상을 오랫동안 지키고 있는 선배로서 아티스트들과 깊이 있고 의미 있는 교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도 K-POP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물한다.

더불어 베일에 가려져 있어 기대를 더하는 자타공인 ‘K-POP 교수’와 ‘K-POP 조교’ 엔믹스 해원의 활약도 기대를 더한다.

# 첫 방송부터 화려하다! 어디서도 못볼 막강 라인업

첫 방송 라인업부터 막강하다. 우선 K-POP 대표 그룹 NCT 127이 정규 4집 앨범 ‘질주 (2 Baddies)’의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준비해 기대를 높인다. 전역 후 싱글 앨범 ‘러시 아워(Rush Hour)’로 돌아온 ‘고막 남친’ 크러쉬의 특별한 무대도 찾아온다.

또한 4세대 걸그룹 돌풍의 중심 엔믹스의 두번째 싱글 앨범 ‘엔트워프(ENTWURF)’의 타이틀곡 ‘다이스(DICE)’를 비롯해 모두가 깜짝 놀랄 스페셜 무대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솔로퀸’ 청하와 ‘팝 프린스’ 크리스토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배드 보이(Bad Boy)’를 방송 최초로 만날 수 있다.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