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청도면 이장협의회, 2026년 첫 이장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6:15:19
  • -
  • +
  • 인쇄
▲ 밀양시 청도면 이장협의회, 2026년 첫 이장 회의 개최

[뉴스스텝] 밀양시 청도면 이장협의회는 지난 7일 청도면 당숲회관에서 2026년 첫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박상수 청도면장을 비롯해 12개 마을 이장과 청도면 전·출입 직원 등 25여 명이 참석해 새해 지역 현안과 협력 과제를 공유했다.

회의는 청도면장의 새해 인사를 시작으로 정기 인사에 따른 직원 소개, 신임 및 연임 이장 4명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면정 홍보와 협조 사항을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임명된 4개 마을 이장은 앞으로 지역 발전과 면민 화합을 위해 힘쓰고, 주민 의견을 행정에 전달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김의공 회장은 “새해에도 청도면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이장들과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상수 청도면장은 “항상 청도면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구성된 이장단과 함께 밀양시와 청도면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관세청 통관국장, 서울세관 국제이사화물 통관센터 현장 점검

[뉴스스텝] 이진희 관세청 통관국장은 1월 9일 서울세관 국제이사화물 통관센터(경기 김포시 소재)를 방문해 이사화물 통관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새해를 맞아 국제 이사화물 통관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오는 2026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이사화물 통관검사장의 증축 진행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서울세관 국제이사화물 통관센터는 해상 운송되는 국제 이사화물의 약 75%를 처리하

영광군, 2026년 신규농업인 현장실습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영광군이 청년농업인과 귀농인의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한 '2026년 신규농업인 현장실습교육'에 참가할 연수생과 선도농가를 2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은 농업기술과 창업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연수생 참여 조건은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신청자, 귀농 5년 이내 농업인, 농업경영체 등록 5년 이내 신규농업인, 만 40세 미만의 청년층, 공인된

강원특별자치도, CES 2026서 LG·삼성과 미래산업 협력 본격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미래산업 협력 기반을 마련했다. 통합강원관 운영단(단장 심원섭 산업국장)은 1월 7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주요 글로벌 기업 전시관을 방문해 첨단 기술 동향을 점검하고, 강원의 전략산업과 연계한 실질적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LG전자 : AI·로봇 기술 기반 협력 가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