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 이웃돕기 후원금 200만 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6:15:15
  • -
  • +
  • 인쇄
▲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 이웃돕기 후원금 200만 원 전달

[뉴스스텝]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가 1월 8일 오전 10시 30분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표순팔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협회장, 정좌윤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장 등 7명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계층 10명에게 각 2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는 옥외광고 게시대 위탁 운영, 옥외광고 사업 종사자 교육 등을 추진하며 건전한 광고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3년과 2024년 중구에 이웃돕기 후원금 각 1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정좌윤 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장은 “이웃들이 희망차게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기부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주변에 관심을 갖고 먼저 손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후원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권오을 국가보훈부장관 중국 상하이 독립운동사적지 점검 보존관리 강화

[뉴스스텝] 권오을 국가보훈부 장관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하이를 찾아 “상하이는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수립되어 활동한 우리 민족 독립투쟁의 역사적인 장소로, 선열들의 얼이 깃든 독립운동 사적지 보존관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권오을 장관은 지난 7일,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 방문 공식 일정인 ‘대한민국 임시정부 상하이 청사 100년 기념식’ 개최와 함께 방중 기간동안 상하이 소재 독립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기획공연 대중음악계의 살아있는 전설 '심수봉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1월 17일, 세종국악당에서 올해 첫 공연으로 ‘심수봉 콘서트’를 선보인다. 데뷔 이래, 48년간 가요계의 정상에 있었던 심수봉이 처음으로 여주를 찾는 만큼 여주시민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으며, 여전히 대기 문의가 빗발치며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시민들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1978년 ‘그때 그 사람’으로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

관세청 통관국장, 서울세관 국제이사화물 통관센터 현장 점검

[뉴스스텝] 이진희 관세청 통관국장은 1월 9일 서울세관 국제이사화물 통관센터(경기 김포시 소재)를 방문해 이사화물 통관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새해를 맞아 국제 이사화물 통관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오는 2026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이사화물 통관검사장의 증축 진행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서울세관 국제이사화물 통관센터는 해상 운송되는 국제 이사화물의 약 75%를 처리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