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동계 싱가포르 관광객』유치 해외세일즈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6:05:32
  • -
  • +
  • 인쇄
'NATAS Holidays 2024'연계 싱가포르 인바운드 관광객 유치 활동
▲ 강원관광재단, 『동계 싱가포르 관광객』유치 해외세일즈 성료!

[뉴스스텝] 강원관광재단은 지난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 EXPO에서 열린 ‘NATAS 소비자 관광 박람회’ 에서 강원특별자치도의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부스를 운영했으며, 특히 강원해외전담여행사 및 도내 스키리조트 등 관광업계와 연계해 공동세일즈 및 B2B상담을 추진했다.

싱가포르 소비자 관광박람회(NATAS Holidays 2024)는 연 2회(회차당 방문객 약 10만 명 이상) 개최되는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여행박람회로, 이번 행사에서 재단은 다가오는 가을 및 겨울철의 강원자치도 관광 상품 예약 및 상담을 진행했으며, 특히 도내 겨울(눈, 스키 관련) 테마상품에 대한 싱가포르 국민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았다.

재단은 이 기간 중,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강원해외전담여행사(화동여행사, 성광항공여행사, 정호여행사, 플래스플래너 등) 및 도내 스키리조트(모나용평, 하이원리조트,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강촌, 알펜시아리조트), 관광시설(남이섬)과 공동으로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재단은 박람회 기간 중,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한국관 안에서 강원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했으며, 특히 강원자치도 내 주요 체험관광지(동계 스키, 설악산 트레킹, 서핑 등)를 싱가포르 관광객들에게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재단 영문 SNS를 활용하여 가고 싶은 체험관광지 댓글 이벤트 및 강원관광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 싱가포르 관광객들에게 강원자치도 관광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금번 싱가포르 소비자 관광박람회를 계기로 강원자치도의 다양한 체험관광 매력을 홍보하고, 가족 단위 소규모 개별관광객이 증가하는 싱가포르 인바운드 시장 트렌드에 맞는 관광 콘텐츠 개발에 더욱 앞장서 나갈 것이며, 도내 시군, 관광업계 등과 협업해 보다 많은 해외 인바운드 관광객들이 강원자치도를 방문하여 즐겁고 행복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강원형 신규 관광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을빛 명절, 경북 자연휴양림에서 자연 품으로 초대합니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아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우선, 관광객들의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22곳 자연휴양림에서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점검과 환경 정비를 마치고, 방문객 맞이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

경북도, 추석연휴 식중독 예방‘손보구가세’실천 당부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도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중독 예방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20~2024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발생은 20건(367명)으로, 전체 식중독 환자의 32%를 차지했다.특히, 가을철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은 살모넬라로, 달걀 조리 과정에서의 위생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됐다.이에

김민석 국무총리, 장흥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장흥군은 김민석 국무총리가 7일 장흥군 안양면 해창리 일원을 방문해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고 전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벼 깨씨무늬병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정부 차원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장에는 김민석 총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문금주 국회의원,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김 총리는 약 1시간 동안 피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