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2024년 종무식 개최하며 연간 일정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16:05:26
  • -
  • +
  • 인쇄
2024년 마무리, 2025년 을사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
▲ 아산시의회, 2024년 종무식 개최하며 연간 일정 마무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는 12월 31일 오전 11시 의회동 3층 다목적 회의실에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종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은 지방의회 운영 공로 및 시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공무원에 대한 표창에 이어 의원들의 송년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홍성표 의장은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종무식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올 한 해 아산시의회가 나아가는 길에 힘을 보태주신 의원님들과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시민을 위한 의정 활동에 더욱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종무식에서는 회계과 이상이 팀장, 투자유치과 김단영 주무관, 기획예산과 전효주 주무관, 문화예술과 김영채 주무관이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어 의회사무국의 임동수 전문위원, 정재중 팀장, 이남경 주무관, 이승헌 주무관, 박순자 주무관이 의회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되어 의장 표창을 수상했고, 박영선 주무관과 김동현 주무관은 지방의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와 함께, 이홍군 국장은 공로연수자 감사패를 받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2025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성황리에 열려

[뉴스스텝] 포항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2일과 3일, 시청 앞 광장에서 ‘2025 추석맞이 직거래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장터에는 40여 개의 신선 농산물 판매 부스와 6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지역 농업인과 시민이 함께 어울리는 도심 속 명절 장터로 활기를 더했다.현장에서는 포항 지역 농산물로 만든 뻥튀기·군고구마 시식, 바다장어강정 등 포항 수산물 시식, 공예·타로카드 체험 등

경남도, '25-'26절기 코로나19 무료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오는 10월 15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고위험군인 65세 이상 어르신, 면역저하자(생후 6개월 이상), 감염취약시설 입원․입소자를 대상으로 '‘25-‘26절기 코로나19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절기 코로나19 접종에는 최근 유행하는 변이에 효과적인 LP.8.1. 변이 백신(화이자.모더나)이 활용되며, 이전 절기 접종력과 상관없이 한 번 접종으로

대한전기숙련기능인협회, 대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전기 안전 손봤다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대한전기숙련기능인협회와 함께 지역 지역아동센터 16곳을 대상으로 전기 안전 환경을 점검·개선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봉사에는 협회 회원 23명이 참여해 노후 전기설비 보수와 단독 전기선 추가, 분전함·차단기·콘센트·스위치 교체 등 센터별 취약 지점을 세밀히 점검하고 즉시 수리했다.특히, 봉사자들은 기술 지원뿐 아니라 필요한 부품과 물품을 자비로 마련해 제공하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