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선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프로티움’ 착한기업 기부금 전달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6:10:38
  • -
  • +
  • 인쇄
▲ 선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프로티움 착한기업 기부금 전달

[뉴스스텝] 남구 선암동 찾아가는보건복지팀(동장 주문자)과 선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성민)는 5일 어프로티움(대표 원기돈)을 방문해 착한기업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어프로티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선암동 착한기업 기부금으로 100만 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어프로티움는 울산 남구 처용로 35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용 가스 제조업 및 청정수소사업을 하는 회사로 선암동 저소득 노인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마을복지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나눔천사 착한기업에 가입하게 됐다.

지난해부터 어프로티움은 어르신공동체 교실 등 선암동 기부문화 나눔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도‘착한기업’기부를 통해 어르신 장수사진 찍어드리기 사업과 어르신 선한선암 공동체 교실 등 하반기 선암동 지역주민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어프로티움 직원들이 나눔 행사 노력 봉사활동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어프로티움 관계자는 “선암동 복지팀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좋은 사업을 먼저 제안해 줘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직원들과 함께 봉사를 통해 의미 있는 기부를 더 의미 있게 이끌어 가 보겠다.”고 전했다.

주문자 선암동장은 “선암동을 위해 노력 봉사도 함께 해주신 어프로티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소중한 기부들이 잘 쓰일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나눔천사기금 특화사업들을 더욱 꼼꼼히 꾸려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흥군 디지털교재 ‘플레이스비’ 활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뉴스스텝] 장흥군은 22일 부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도로명주소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교과서 ‘플레이스비’를 활용해 도로명주소에 대해 이해를 높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플레이스비는 행정안전부가 개발한 가상 세계에서 직접 도시를 건설하며 도로명주소 체계에 대해 배우는 교육용 메타버스 프로그램이다.장흥군 관계자는

과천시 제안 '신혼희망타운 청약제도 개선안', 정부 건의안으로 채택

[뉴스스텝] 과천시가 제안한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청약제도 개선안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돼, 정부 부처와 관계기관에 공식 건의될 예정이다.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22일 시흥 거북섬 웨이브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9차 정기회의에 참석해 과천주암지구 신혼희망타운 분양 과정에서 드러난 제도적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이번 건의안에는 예비입주자 선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몽골 전통 스포츠 행사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지난 21일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2025년 외국인 커뮤니티 지원사업’의 하나로 몽골 커뮤니티 전통 스포츠 행사인 ‘샤가이 하르와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대회는 몽골 전통 스포츠인 샤가이 하르와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전통 방식의 수공예 도구와 경기복을 갖추고 경기에 임했다. 샤가이 하르와는 양의 복사뼈를 튕겨 과녁을 맞히는 몽골 전통 놀이로, 유네스코 세계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