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하은, 오늘(12일) ‘원하고 원망하죠’ 발매…원곡 뛰어넘는 감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6:10:03
  • -
  • +
  • 인쇄
▲ [사진 = TOON STUDIO 제공]

[뉴스스텝] 보컬 그룹 포맨(4MEN)의 하은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함을 선사한다.

하은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됐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원하고 원망하죠’를 발매한다.

‘원하고 원망하죠’는 2001년 발매된 그룹 애즈원(As One)의 정규 2집 수록곡으로, 하은이 2024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하고 프로듀서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은은 잔잔한 멜로디, 애틋한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신만의 음색을 더해 곡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한다.

절제되어 있지만 섬세한 편곡과 차분하지만 호소력 짙은 하은의 보컬이 만나 올여름 잔잔하면서도 강렬한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은은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 내게 다가올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 지난날들을 그대의 아픈 얘기를 / 모르고 싶은걸” 등 애절한 감성을 담아낸 가사의 의미를 좀 더 중점적으로 표현하며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됐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미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작에 웹툰 작가 포야의 그림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2030 여성 독자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은이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됐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원하고 원망하죠’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