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걸즈재팬', 韓 첫 콘서트 투어 '돌아와요 부산항에' 서울 공연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6:06:03
  • -
  • +
  • 인쇄
▲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트롯걸즈재팬(TROT GIRLS JAPAN)' 출연자들이 서울에서 열린 첫 번째 콘서트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7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트롯걸즈재팬 1st 콘서트 - 돌아와요 부산항에' 서울 공연이 개최됐다.

MBN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롯걸즈재팬'의 출연자 7인(후쿠다 미라이, 우타고코로 리에, 아즈마 아미, 마코토, 스미다 아이코, 소희, 나츠코, 카노 미유)이 출연한 콘서트로, 약 3시간에 달하는 긴 공연시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감동을 선물했다.

이날 공연에는 우타고코로 리에의 ‘어리광대의 소네트’, 스미다 아이코의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 후쿠다 미라이의 ‘연인이여’, 카노 미유의 ‘비밀번호 486’, 마코토의 ‘줄리아에게 상심’, ‘소희’의 ‘TATOO(타투)’, 나츠코의 ‘First Love(퍼스트 러브)‘ 등 그간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이 셋리스트에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 및 메들리까지 알찬 구성으로 3시간을 꽉 채우며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가장 먼저 ‘한일가왕전’에서 스미다 아이코가 선보였던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를 모든 출연진이 함께 부르는 오프닝 무대로 공연이 시작됐다.

카노 미유가 불러 화제가 됐던 '비밀번호 486'도 전 출연진이 함께 들려주며 관객들의 열기를 끌어올렸고, 소희와 카노 미유가 결성한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9일 발매한 데뷔 싱글 '어머나!' 무대를 꾸미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출연진은 팬들을 위해 특별한 메들리를 4가지 콘셉트로 준비해 선보였다. '푸른 산호초'로 유명한 '마츠다 세이코의 메들리' 무대를 비롯해 부채 소품을 이용한 춤을 함께 꾸며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던 '브로드웨이 메들리', 여름 더위를 식혀준 '시티팝 메들리'까지 다양한 장르에 특별히 준비한 춤까지 더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우타고코로 리에는 방송에서 선보였던 노래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곡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물했고, '와라비가미' 무대에서는 딸에게 남기는 감동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며 더욱 특별한 감동을 느끼게 했다.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 '돌아와요 부산항에' 무대에서는 특별한 영상 메시지 '우리는 트롯걸즈입니다'를 통해 전 출연진과 관객들에게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지난달 열렸던 팬미팅에서 더 많은 무대를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했던 멤버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쉬움을 날리는 완벽한 공연을 선보였다.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트롯걸즈재팬'의 출연진은 오는 31일 부산 KBS 홀에서 열리는 '2024 트롯걸즈재팬 1st 콘서트 - 돌아와요 부산항에'의 부산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