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걸즈재팬', 韓 첫 콘서트 투어 '돌아와요 부산항에' 서울 공연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6:06:03
  • -
  • +
  • 인쇄
▲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트롯걸즈재팬(TROT GIRLS JAPAN)' 출연자들이 서울에서 열린 첫 번째 콘서트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7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트롯걸즈재팬 1st 콘서트 - 돌아와요 부산항에' 서울 공연이 개최됐다.

MBN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롯걸즈재팬'의 출연자 7인(후쿠다 미라이, 우타고코로 리에, 아즈마 아미, 마코토, 스미다 아이코, 소희, 나츠코, 카노 미유)이 출연한 콘서트로, 약 3시간에 달하는 긴 공연시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감동을 선물했다.

이날 공연에는 우타고코로 리에의 ‘어리광대의 소네트’, 스미다 아이코의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 후쿠다 미라이의 ‘연인이여’, 카노 미유의 ‘비밀번호 486’, 마코토의 ‘줄리아에게 상심’, ‘소희’의 ‘TATOO(타투)’, 나츠코의 ‘First Love(퍼스트 러브)‘ 등 그간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이 셋리스트에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 및 메들리까지 알찬 구성으로 3시간을 꽉 채우며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가장 먼저 ‘한일가왕전’에서 스미다 아이코가 선보였던 ‘긴기라기니 사리게나쿠’를 모든 출연진이 함께 부르는 오프닝 무대로 공연이 시작됐다.

카노 미유가 불러 화제가 됐던 '비밀번호 486'도 전 출연진이 함께 들려주며 관객들의 열기를 끌어올렸고, 소희와 카노 미유가 결성한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9일 발매한 데뷔 싱글 '어머나!' 무대를 꾸미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출연진은 팬들을 위해 특별한 메들리를 4가지 콘셉트로 준비해 선보였다. '푸른 산호초'로 유명한 '마츠다 세이코의 메들리' 무대를 비롯해 부채 소품을 이용한 춤을 함께 꾸며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던 '브로드웨이 메들리', 여름 더위를 식혀준 '시티팝 메들리'까지 다양한 장르에 특별히 준비한 춤까지 더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우타고코로 리에는 방송에서 선보였던 노래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곡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물했고, '와라비가미' 무대에서는 딸에게 남기는 감동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며 더욱 특별한 감동을 느끼게 했다.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 '돌아와요 부산항에' 무대에서는 특별한 영상 메시지 '우리는 트롯걸즈입니다'를 통해 전 출연진과 관객들에게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지난달 열렸던 팬미팅에서 더 많은 무대를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했던 멤버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쉬움을 날리는 완벽한 공연을 선보였다.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트롯걸즈재팬'의 출연진은 오는 31일 부산 KBS 홀에서 열리는 '2024 트롯걸즈재팬 1st 콘서트 - 돌아와요 부산항에'의 부산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 “정부조직개편 기후환경에너지부 신설에 맞춰 ESS 에너지자립섬 추진해야”

[뉴스스텝]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무소속, 미평·만덕·삼일·묘도)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여수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정부조직 개편과 COP33 유치 경쟁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ESS 에너지자립섬’ 정책을 제안했다.송 의원은 “사도와 추도의 송전탑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훼손하는 흉물”이라며 “이제는 송전선 없이도 전력을 자급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그

경상원, 골목상권 자생력 강화 위한 역량 교육 3회에 걸쳐 성료…도내 상인회 140여 명 참여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골목상권 상인회를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16일 오후 의정부도시교육재단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5년 골목상권 활성화 기반지원’ 사업 일환으로 노무, 상권 운영 등 다방면에서 상인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일(수원 컨벤션센터), 9일(안양아트센터)에 이어 이날 교육까지 총 3차에 걸쳐 권역별로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함께 한 경

이재명 대통령, 세종 근무 공직자 격려오찬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세종청사에서 처음 개최한 국무회의 이후, 각 부처에서 국정과제 및 주요 현안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 공무원들과 따뜻한 오찬을 가졌다.참석자들은 '올해의 근로감독관' 출신 고용노동부 주무관, 강릉 가뭄 현장지원반으로 활동한 소방청 소방경, 해양수산부 직원들의 안정적 부산 이전과 정착 지원 계획을 마련하고 있는 해양수산부 사무관, 공공갈등과 집단민원 해결의 전문가인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