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X강기영, 번뜩이는 '솔루션'만의 아이디어! 해결하지 못할 일은 없다! 첫 콤비 플레이 성공적 클리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2 16:05:45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영상 캡처]

[뉴스스텝] 최고의 이혼 어벤저스 ‘솔루션’의 최상급 문제 해결 능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에서는 김사라(이지아 분)과 동기준(강기영 분)이 비즈니스 파트너로 손을 잡은 후 처음으로 함께 하게 된 의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의뢰인의 어떤 문제도 ‘솔루션’의 방식대로 기발하게 타파해 나가는 사이다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사기(사라+기준)’ 커플의 첫 솔루션을 다시 한번 되짚어봤다.

#사라의 통찰력 X 기준의 집요함, 최고의 이혼 어벤져스 크로스!

김사라와 동기준에게 들어온 베스트셀러 작가 이주원(심이영 분)의 의뢰에는 어딘가 의문스러운 구석이 있었다.

미투에 휘말린 남편 장재국(이도엽 분) 앵커의 논란으로 인해 가족들이 고통을 받고 있었지만 아직 논란의 진위가 밝혀진 것은 아니었기 때문.

그런 가운데 장재국이 돌연 습격을 당했고, 사건 당일 현장에서 아내 이주원의 목격담이 들리면서 의심스러움은 더 커져만 갔다.

하지만 김사라는 이주원의 사진을 관찰하다 어딘가 자신과 닮은 구석을 발견했고, 이주원에게 이 결혼이 족쇄였다는 것을 캐치해냈다. 알고 보니 이주원 역시 남편에게 성폭행당해 원치 않는 결혼을 했던 것.

더불어 동기준은 장재국 습격 사건을 보도한 뉴스의 현장 영상에서 드론을 발견했다. 집요하게 드론 불법 촬영범들을 추적한 결과 사건 당일 건물 외부를 촬영한 영상을 손에 넣었다.

이로써 이주원의 완벽한 알리바이를 획득했고, 용의자로 지목당했던 미투 사건 제보자 서민희(정가희 분)의 결백도 입증해 냈다.

#두 피해자, ‘솔루션’에서 손잡다! 이기기 위한 획기적 전략!

알고 보니 습격 사건은 장재국이 동정표를 얻어 논란을 여론전으로 이끌고 가기 위해 벌인 자작극이었던 것.

불리하게 흘러가는 여론에 ‘솔루션’은 이주원과 서민희, 두 피해자가 손을 잡게 하는 획기적인 전략을 세워 유명인인 가해자에 대응할 피해자의 목소리에 더욱 힘을 실어보려 했다.

긴 갈등 끝에 장재국을 이기겠다는 일념 하나로 의기투합한 이주원과 서민희는 직접 장재국을 찾아가 자극했고, 이에 범행 사실을 제 입으로 술술 밝히는 영상을 얻어냈다.

이를 이용해 ‘솔루션’은 ‘이주원이 절대 미투 사건의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하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장재국 측이 이혼 합의서에 도장을 찍게 만들었다.

#하이라이트는 이제부터! 고용량 사이다 터지는 완벽한 정의 구현 쇼!

하지만 ‘솔루션’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여론전으로 논란을 와해시킨 장재국의 추악한 민낯을 까발리고 거짓 미투로 낙인찍힌 피해자 서민희를 구할 수 있는 판을 짠 것.

의료진으로 변신한 권대기(이태구 분)와 강봄(서혜원 분)은 장재국을 병원 옥상으로 빼돌렸다.

특히 두 피해자가 장재국의 휠체어를 자신들의 인생에서 밀어내듯 전속력으로 밀어붙이는 장면은 한 편의 쇼를 보는 듯 극적인 쾌감을 불러일으켰다. 생명의 위협을 느낀 장재국은 결국 멀쩡하게 제 발로 휠체어에서 뛰어내리며 몸소 자작극임을 증명했다.

또한 장재국의 미투 재판에는 이주원 대신 김사라가 증인으로 나선다고 밝히며 이혼도, 진실도 모두 놓치지 않은 완벽한 정의 구현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이처럼 한 사건 속에서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풀어낸 의뢰인 맞춤형 솔루션과 불굴의 추진력, 팀원들의 재치 있고 완벽한 팀워크까지 빛나 앞으로 이어질 솔루션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사라는 전남편 노율성(오민석 분)의 아내 한지인(이서안 분)과 손을 잡고 솔루션을 시작했다.

부정 청탁으로 구속된 법사위원장 아버지와 그로 인해 180도 달라진 차율 일가의 태도는 물론 결국 노율성의 손에 들어가게 된 몰카 영상까지, 빠져나갈 구멍이 도통 보이지 않는 한지인의 고난 속에서 과연 ‘솔루션’이 내놓을 해결책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 어린이정보센터, 새롭게 단장하고 문 열어

[뉴스스텝]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은 약 4개월간 진행한 어린이정보센터 환경개선 공사를 마치고, 지난 30일 재개관을 축하하는 개관식을 가졌다. 새롭게 문을 연 어린이정보센터는 책 읽기와 놀이, 휴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어린이 중심 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스스로 머물며 책을 탐색하고 읽을 수 있도록 동선을 배치하는 데에 주력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지역 주민과 함께 도서관 인근 갈현어린이집

양주시, 회암사지박물관 기획전 ‘나의 얼굴은’ 연장 운영…내년 3월까지

[뉴스스텝] 양주시가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운영 중인 기획전시 ‘나의 얼굴은’을 연장 운영한다.이 전시는 양주 회암사지에서 출토된 수많은 유물 가운데, 온전하지 않은 조각들에 주목하여 구성됐다. 유물에 생긴 결핍이 새로운 이야기의 단서가 된다는 점에 주목한 이 전시는, 관람자가 파편 속 흔적을 바라보고 스스로 상상하도록 유도한다. 특히 전시 후반부에서는 AI 기획자의 참여를 통해 유물이

'사무공간 지원부터 투자 연계까지…' 광진구, 광진경제허브센터 입주기업 모집

[뉴스스텝] 광진구가 미래 성장 가능성을 갖춘 초기 창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광진경제허브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광진경제허브센터는 고급 정보기술(IT) 기반과 분야별 창업 교육, 맞춤 멘토링 등을 바탕으로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 기반 조성을 지원하는 공간이다. 창업지원 전문기관 스테이지나인과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지원(TIPS) 운영사인 엔슬파트너스가 창업 보육을 맡고 있다. 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