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가조면, 제20회 거창승강기고등학교 총동문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6:10:03
  • -
  • +
  • 인쇄
동문 선·후배 간 학창 시절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 가져
▲ 거창군 가조면, 제20회 거창승강기고등학교 총동문회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 가조면은 지난 12일 거창승강기고등학교 제20회 총동문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행사는 박춘은 총동문회 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모교 연혁소개와 경과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150여 명의 동문들은 오랜만에 모교를 찾아 반가운 안부 인사를 나누고 학창 시절을 돌아보며 선·후배 간 돈독한 우의를 다졌다.

박춘은 동문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동문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모교가 발전될 수 있도록 선·후배가 단합하여 앞장서자”라고 말했다.

김인수 가조면장은 “총동문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고향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가조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거창승강기고등학교는 50여 년의 전통을 가진 학교로 지금까지 약 4,70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 이용주민 전년 대비 36% 급증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가 운영 중인 ‘전문가 무료상담실’이 구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이용 실적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025년 한 해 동안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을 이용한 구민은 총 760명으로, 2024년(558명)보다 202명 늘어 36% 증가했다. 생활 속 법률·세무 등 전문 상담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구민 권익 보호 창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이 같은 증가세는 상담

강북구,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취업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근로 의사가 있는 구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지원 사업으로, 구는 전통시장과 공원 관리 등 지역에 필요한 분야를 중심으로 일자리를 마련했다.모집 인원은 총 17명으로, △전통시장 스마트 안전·환경 지원(4명) △공동작업장 운영 사업(1명) △육아종합지

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뉴스스텝]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상 작동 여부 확인 전기 용량에 맞는 시설 사용 콘센트와 분전반 내부 먼지 점검 등 주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