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뮤지컬 앤더 넘버’뜨거운 호응 속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6:10:13
  • -
  • +
  • 인쇄
예술회관 개관 20주년 4번째 기획공연 연속 전석매진 행렬
▲ 함안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 ‘뮤지컬 앤더 넘버’뜨거운 호응 속 성료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은 개관 20주년 4번째 프로그램으로 지난 11일 선보인 ‘뮤지컬 앤더 넘버’ 공연이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계의 대표적인 스타 이지훈, 에녹, 이아름솔이출연해 뮤지컬의 대표 곡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갈라 콘서트로 구성됐다.

세 배우는 각자 개성 넘치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배우 이지훈은 ‘키치’, ‘영웅’,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알수 없는 그곳으로’, ‘대성당의 시대’ 등의 곡으로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이아름솔은 ‘렛잇고(let it go)’, ‘그중에 그대를 만나’, ‘레베카’, ‘댄싱퀸’ 등 다양한 노래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최근 떠오르는 배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녹은 ‘스웨이(Sway)’, ‘메모리(Memory)’, ‘지금 이 순간’, ‘여러분’ 등을 통해 관객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또한 함안예술회관의 조명, 음향 등 화려한 무대연출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됐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상반기에도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어려운 경기에도 문화를 통해 힐링하는 귀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사랑 유료회원을 가입하시면 할인 혜택과 정보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는 20주년 기획 프로그램으로 4월 빈필하모니 최초의 여성 콰르텟 △필하모닉 다스콰르텟(4월 18일) △하우스 콘서트 피아니스트 김도현(4월 29일)△안녕달 작가의 베스트셀러 뮤지컬 수박수영장(5월 9~10일) △뮤지컬 청춘연가(5월 16일) △유키구라모토 콘서트(5월 31일) 등 다양한 기획공연이 열린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립미술관, '2026 홍보 서포터즈' 모집

[뉴스스텝] 청주시립미술관은 미술관의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을 시민의 시선으로 소개할 ‘2026 청주시립미술관 홍보 서포터즈’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활동 기간에는 청주시립미술관 본관을 비롯해 △청주시립대청호미술관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오창전시관 등 분관에서

청주시, 개인용기 포장 보상제 확대… 참여매장 70곳으로

[뉴스스텝] 지난해 10월 전국 최초로 ‘개인용기 포장주문 보상제’를 도입해 운영 중인 청주시가 올해에 참여 업체를 확대하며 환경도시로 한 걸음 더 나아간다.청주시는 오는 22일부터 지역 내 △본죽·본죽&비빔밥 31개소* △탕화쿵푸 마라탕 14개소가 새롭게 개인용기 포장 주문 보상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본죽과 동일 계열 브랜드인 ‘본도시락’은 해당하지 않음.이에 따라 기존 참여 업체인 왕천파닭 25개소

증평청년네트워크,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증평청년네트워크가 군청을 찾아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기탁금은 18~39세 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증평청년네트워크가 지난해 인삼골축제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부스를 운영하며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엄재헌 위원장은 “청년들이 함께 땀 흘려 만든 작은 결실이 지역 후배들의 꿈을 키우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