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X이현우, 설렘 포텐 터지는 케미! 붙어만 있어도 '심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16:10:32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뉴스스텝] 붙어만 있어도 심쿵을 유발하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네이버웹툰 원작 속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차은우(진서원 역), 박규영(한해나 역), 이현우(이보겸 역)의 캐스팅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연기견(犬) 핀아(개나 역)의 조합이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4일 ‘강아지상’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와 그리고 진짜 ‘강아지’ 핀아의 설렘 가득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차은우와 박규영은 촬영 도중 자연스러운 자세를 연구하는가 하면 사진작가의 컷 소리에 곧바로 촬영에 몰입하는 등 전문가 포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 짓게 만드는 차은우와 박규영의 투샷에 사진작가를 비롯한 현장에 있던 모두가 감탄했고, 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대한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이현우는 콘셉트를 사전에 완벽히 이해하는 등 철두철미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촬영이 시작되자 이현우는 극 캐릭터의 양면성을 담아내기 위한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안정적인 표현력을 선보였고,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어 있을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캐릭터 포스터 촬영에서 차은우는 청량미를 과시하며 촬영을 이어 나갔고, 환한 미소를 장착한 박규영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화면 너머까지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2인 포스터 촬영에서도 두 사람은 많은 말은 하지 않아도 즉시 감정을 잡으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들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요 포인트인 박규영이 저주에 걸리면 변신하는 ‘개나’ 역 핀아의 촬영이 공개됐다.

핀아는 프로 연기견(犬) 다운 팬서비스로 윙크를 날리는 등 애교를 폭발시키며 ‘엄마 미소’를 유발했고, 핀아의 큐티뽀짝한 모습은 애견인을 비롯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한편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차은우는 “여러분들이 웃으면서 보셨으면 하는 그런 드라마니 재밌게 봐주세요”라며 시청을 독려했고, 박규영은 “드라마가 정말 너무 귀여워서 정말 편하게 웃으면서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현우도 “저희 드라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스러운 포스터 촬영으로 ‘댕며드는’ 로맨스의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디딘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되며 첫 주에는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