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따스한 봄밤, 벚꽃이 춤추는 말로의 재즈 한 스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6:15:19
  • -
  • +
  • 인쇄
김해문화의전당 스캣의 여왕, 한국 최고의 재즈보컬 ‘말로 재즈 콘서트’ 4.5(토)
▲ 해문화의전당 스캣의 여왕, 한국 최고의 재즈보컬 ‘말로 재즈 콘서트’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은 오는 4월 5일 오후 5시,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에서 봄의 생동감과 벚꽃의 우아함이 어우러진 ‘말로 재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콘서트의 주인공인 ‘말로’는 한국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 단순한 가수의 범위를 넘어 ‘목소리 연주자’로서 자유로운 스캣과 감성적인 해석을 통해 깊은 울림을 전달하는 아티스트다.

그녀의 독창적인 보컬은 강렬하면서도 섬세하며 ‘스캣의 여왕’또는 ‘한국의 엘라 피츠제럴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2000년대 100대 명반’에 이름을 올린 말로의 3집 앨범 '벚꽃 지다(2003)'의 타이틀곡인 ‘벚꽃 지다’를 비롯해, 봄의 정취와 재즈의 즉흥성, 자유로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요의 전설 송창식의 곡들을 재즈로 재해석한 '송창식 송북(2020)' 앨범의 타이틀곡 ‘왜 불러’와 함께 명곡 ‘너에게로 간다’ 등으로 그 깊이를 더한다.

말로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도 함께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이명건(피아노), 황이현(기타), 정영준(베이스), 이도헌(드럼) 등 실력파 뮤지션들도 같이 풍성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4월의 따스한 봄바람과 만개하는 벚꽃이 김해를 수놓을 때, 말로 재즈의 감성을 꼭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말로 재즈 콘서트의 관람 가격은 전석 30,000원으로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누리집과 예스24티켓에서 할 수 있다.

문의와 공연정보는 전화 또는 김해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