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데뷔 후 첫 완전체 OST 참여. 힘쎈여자 강남순 'SUPERPOWERS’ 오는 8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16:10:39
  • -
  • +
  • 인쇄
▲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그룹 ITZY(있지)가 ‘힘쎈여자 강남순’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늘 5일 모스트콘텐츠는 “ITZY(있지)가 가창한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첫 OST ‘SUPERPOWERS’가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SUPERPOWERS’는 ITZY(있지)가 데뷔 후 완전체로 선보이는 첫 OST로, 주인공 남순의 파워를 돋보이게하는 빠른 템포의 댄스 스타일 곡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으로 극 중 남순의 파워가 발휘되는 순간마다 삽입되어 시청자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2017년 방영됐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작으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글로벌 쓰리(3) 제네레이션 프로젝트다.

글로벌 대세 걸그룹 ITZY(있지)는 지난 7월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을 발매해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CAKE’(케이크)는 ‘#CakeChallenge’의 유행과 함께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Z세대 워너비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ITZY(있지)가 참여한 '힘쎈여자 강남순' OST Part.1 'SUPERPOWERS'는 오는 8일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