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밴드 라이브도 완벽! ‘잇츠라이브’ 무대 ‘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0 16:15:10
  • -
  • +
  • 인쇄
▲ [사진 = 유튜브 채널 ‘it’s Live‘ 캡처]

[뉴스스텝]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색다른 매력의 ‘MY COLOR’를 선보였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18일 오후 5시 ‘it’s Live(잇츠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밴드 버전의 ’MY COLOR’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먼저 오랜만에 ‘잇츠라이브’를 찾은 아일리원은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MY COLOR’로 잇츠라이브에 돌아왔습니다”라고 밝은 인사를 전했고, “밴드 버전으로 아일리원만의 색깔로 멋지게 보여드리겠다”며 파이팅 넘치는 다짐을 보여줬다.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밴드 버전 ‘MY COLOR’는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이 더욱 돋보였다. 또한 멤버들이 여유롭게 곡을 즐기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아일리원은 안정적인 라이브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보여줬고, 끝으로 “밴드 편곡을 너무 멋지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MY COLOR’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의 타이틀곡 ‘MY COLOR’는 어두운 흑백 세상 속에서도 빛을 잃지 않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곡으로 희망찬 메시지와 아련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일리원은 이번 주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천시,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공모

[뉴스스텝] 이천시는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실행하는 공동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이천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참여 공동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하는 마을 문제를 스스로 발굴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주민제안형 사업으로, 공동체 활동을 통해 이웃 간 신뢰를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주민주도의 자발적인 참여와

김포교육지원청,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가입왕' 등극

[뉴스스텝] 김포교육지원청은 '함께 만드는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통합 챌린지'에서 최고 가입률을 기록하며 ‘가입왕’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챌린지는 경기도교육청이 2026년 1월 5일 예정된 ‘경기교육 디지털플랫폼’ 2차 시범 오픈을 앞두고, 교육가족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업무협업포털과 교육공동체포털 가입에 동참하며, 도내 교

전남시장군수협의회, 행정통합으로 국가 핵심축 도약 선언

[뉴스스텝]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전남·광주의 행정통합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생존 전략이자, 지역의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필수과제임을 인식하고 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전남 22개 시군 시장․군수들의 협의체인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청년층 유출, 고령화,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의 위기를 언급하며 이번 행정통합이 수도권 집중으로 초래된 국토 불균형을 바로잡을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며, 특히 이재명 정부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