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천 벚꽃축제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6 16:15:03
  • -
  • +
  • 인쇄
전통시장 맛집 지도 제공, 방문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운영
▲ 은평구, 불광천 벚꽃축제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 운영

[뉴스스텝] 은평구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장 내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스는 은평구 7개 전통시장과 3개 상점가 특색을 담은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전통시장과 상점가 안 맛집을 한눈에 알아보고 찾아갈 수 있도록 맛집 지도를 제공한다.

또 행사장에서 룰렛을 돌려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스탬프를 획득해 전통시장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식도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식도락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장 내 부스에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한 후, 연서시장, 대림시장, 증산종합시장, 신응암시장 총 4개 시장을 방문해 추가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은평구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은평구청 일자리경제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불광천 벚꽃축제와 함께하는 ‘은평구 전통시장 식도락 투어 부스’에 많은 분이 방문해 은평구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매력을 알아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