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립도서관, ‘도서관 스탬프 투어’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3 16:10:15
  • -
  • +
  • 인쇄
▲ 거제시립도서관, ‘도서관 스탬프 투어’운영

[뉴스스텝] 거제시립도서관이 오는 24일부터 한 달 동안 ‘도서관 스탬프 투어’행사를 운영한다.

‘도서관 스탬프 투어’ 행사는 관내 시립도서관(하청·아주·옥포·장평·수양) 및 직영작은도서관(외포바다마을·둔덕청마꽃들) 7개관 중 3개관을 방문하여 도서 대출 후 리플릿에 확인 도장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개 이상 도장을 찍은 리플릿 인증사진을 도서관 홈페이지 ‘스탬프 투어’게시판에 직접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행사는 시립도서관 및 직영작은도서관 이용을 장려하기 위한 것으로, 행사 참여자에게 선착순 448명까지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장평도서관으로 유선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정운 평생교육과장은 “도서관 스탬프 투어 행사를 통해 지역 내 독서문화가 확산되고 도서관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