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장생포문화창고, 8월 어린이 상설공연‘초보목수와 목각인형’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6:10:28
  • -
  • +
  • 인쇄
마임과 인형극이 어우러진, 아이들에게 이색적 경험을 제공하는 공연
▲ 장생포문화창고, 어린이 상설공연 초보목수와 목각인형 인형극 개최

[뉴스스텝] 장생포문화창고(고래문화재단 운영)에서는 8월 어린이 상설공연‘초보목수와 목각인형’을 지난 8월 3일부터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오는 26일까지 장생포문화창고 6층 소극장W에서 진행되며, 매주 4회차(목 ~ 토, 토요일 2회 공연) 공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달 새롭게 선보이는 ‘초보목수와 목각인형’공연은 초보목수의 마임과 마리오네트 인형극이 결합된 연극이다.

이번 공연은 손수 만든 인형을 관객들에게 보여주려는 초보목수가 이야기를 진행하며,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런저런 실수와 문제들을 해결하는 과정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내용이다.

무대를 연출한 ‘창작극단 분홍양말’대표 이재홍 배우는, 프랑스 에콜 필립 골리에(Ecole Philippe Gaulier)에서 유학한 경험을 살려, 광대극과 마리오네트 인형극을 결합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공연을 창작했다.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 인형극 상설공연은 수요자 맞춤 콘텐츠 구성으로 전회 차 매진될 만큼 인기가 많아 이번 ‘초보목수와 목각인형’또한 1주차 공연 4회가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전 좌석 매진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