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노인일자리노인역량활용사업 수요처 간담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6:00:54
  • -
  • +
  • 인쇄
▲ 노인역량활용사업 수요처 간담회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니어클럽(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은 지난 14일노인일자리사업 수요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노인일자리사업 수요처 81개소 담당자와 수행기관 담당자가 참석해 2025년 사업 운영 현황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를 통해 사업의 질을 높이고 업무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실질적 방안들이 논의됐다. 더불어 앞으로의 사업 추진 과정에서 수요처와 기관이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같이 모색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는 “수요처의 의견은 노인일자리사업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나침반이다”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어르신들이 더욱 의미 있고 보람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해시니어클럽(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수요처와의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참여자들이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노인일자리사업 문의는 김해시니어클럽·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누리집 또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