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아빠단, 함께한 4개월의 여정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5:55:33
  • -
  • +
  • 인쇄
통영 아빠단 7회차, 수료식과 함께 따뜻한 추억 남겨
▲ 통영 아빠단, 함께한 4개월의 여정 마무리!

[뉴스스텝] 통영시에서는 지난 1일 리스타트 플랫폼 5층 남해안라운지에서 ‘통영 아빠단’ 제7회차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지난 4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7회차에는 아버지 13명과 자녀 18명 등 총 31명이 참여했으며, 그동안 함께한 아빠단의 추억을 돌아보고 수료를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기획예산실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1회차부터 6회차까지 전 회차에 빠짐없이 참여한 아버지들에게 개근상이 전달됐다.

이어 그동안의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을 통해 아빠단의 다양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웃음과 감동이 함께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아빠들은 소감 발표 시간을 통해 “아이와 함께 보낸 시간이 정말 소중했다”, “평소 하지 못했던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었다”며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내년도 아빠단 운영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자유롭게 나누며 더 발전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통영시는 앞으로도 아버지의 육아 참여를 확대하고 가족 간 소통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암군, 2/13일까지 영암농업대학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영암군이 지역농업의 경쟁력 제고, 전문 농업인 육성의 산실인 영암농업대학 교육생을 2/13일까지 모집한다.이번에 제19기를 맞는 영암농업대학은, 지역 특화 품목을 중심으로 한 장기 교육 과정.올해는 ‘무화과’ ‘전통주 소믈리에 자격 취득’ 2개 과정에 총 50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교육은 3~12월 진행되며 이론교육, 현장실습, 선진지 견학 등 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으로 운영된다.무화과 과정은

공주시, 2026년 새기술보급 시범사업 대상자 모집

[뉴스스텝] 공주시는 이상기후에 대응하고 스마트농업을 현장에 확산하기 위해 2026년 새 기술 보급 시범사업 대상자를 1월 23일까지 모집한다. 2026년 새 기술 보급 시범사업은 식량작물, 소득작물, 축산 등 3개 분야 29개 사업으로 추진되며, 총사업비는 41억 원이다. 이는 지난해보다 약 70% 늘어난 규모이며, 올해부터는 축산 분야 시범사업도 포함했다.주요 사업으로는 지역특화작목 종자은행 운영, 콩

평창군, 2026년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 임용장 수여식 개최

[뉴스스텝] 평창군은 8일 군청에서 심재국 평창군수, 선수단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평창군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 임용장을 수여했다.심재국 평창군수는 이번 수여식에서 재계약 선수 3명, 신규 영입 선수 2명 총 5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하며 여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평창군 체육 발전과 위상을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평창군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은 지난해 대통령기 전국 레슬링 대회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