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익산 만든 우수 기부기업에 '감사의 마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6:00:17
  • -
  • +
  • 인쇄
주요 기업 9곳에 감사패와 사랑의열매 기념품 전달
▲ 주요 기업 9곳에 감사패와 사랑의열매 기념품 전달

[뉴스스텝] 익산시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주요 기부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시는 9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4연중모금'과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적극 참여한 주요 기부기업을 대상으로 감사패와 기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은 기부자에 대한 예우를 표하고, 지역 내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희 익산시 복지교육국장과 한명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비롯해 수상 기업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에 수상하는 9개 기업 중 이날 전달식에는 △㈜아톤산업 △㈜우신피그먼트 익산지점 △㈜이삭농산 △원광새마을금고 △에이치엘만도㈜ 5개 기업이 참석했다.

김영희 국장은 "여러 기업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지역사회 안전망이 더욱 단단해지고 있다"며 "기부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명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도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큰 힘을 보태주신 모든 기부자와, 늘 함께해주는 익산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시는 희망2025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모금된 일반 성금이 전년 대비 145.8% 증가해 전북도 내 '우수 시군'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