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현석, 티빙 하이틴 성장물 ‘나, 나 그리고 나’ 출연 확정! 18일 50화 전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6:00:24
  • -
  • +
  • 인쇄
▲ [사진 = 티빙 ‘나, 나 그리고 나’ 제공, 티빙 유튜브 채널 캡처]

[뉴스스텝] 그룹 CIX 멤버 현석이 배우로 캐릭터 스펙트럼을 넓힌다.

CIX 현석은 오는 18일 공개되는 티빙 숏 오리지널 ‘나, 나 그리고 나’에 남도윤 역으로 출연한다.

티빙 숏 오리지널은 티빙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독점 제공하는 편당 1, 2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다.

50부작으로 공개되는 ‘나, 나 그리고 나’는 평범한 여고생이 미래에서 회귀한 자신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난관을 극복하고 삶의 깨달음을 얻는 하이틴 성장물이다.

다큐멘터리 ‘류준열과 교복 입은 사진가들’의 최성환 PD가 기획과 각본을, 투니버스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와 ‘돈워리살구’의 김율 PD가 연출을 맡았다.

극 중 현석은 눈에 띌 수밖에 없는 독보적인 외모로 ‘빛도윤’, ‘새길고 걔’ 등으로 불리는 남도윤 역으로 분한다.

팬들이 쫓아다닐 정도로 인기남이지만, 굳이 누군가와 진득한 관계로 지내진 않는 도도한 성격을 가졌다.

여기에 하늘을 뚫을 만큼 높은 자신감과 허세까지 장착한 인물로서 현석의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만날 전망이다.

또한 현석은 처음으로 느끼는 두근거림과 더불어 사랑의 라이벌에 대한 질투 등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29일 티빙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나, 나 그리고 나’의 티저 영상 속 현석은 과감한 사랑 고백과 날 선 감정선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려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갖춘 현석은 CIX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돌’로도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2021년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시작으로 EBS 1TV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웨이브(Wavve) 드라마 ‘이사장님은 9등급’,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3.5’ 등에 출연해 역할마다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성장을 거듭해왔다.

이번 ‘나, 나 그리고 나’에서는 한층 개성 짙은 캐릭터를 표현하는 현석의 색다른 얼굴이 기대된다.

한편, 현석이 속한 CIX는 올해 초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썬더 피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석이 출연하는 ‘나, 나 그리고 나’ 50화 전편은 18일 티빙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