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17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7 15:50:33
  • -
  • +
  • 인쇄
관내 24개 종목단체 생활체육 동호인의 한마당 잔치 열려
▲ 고흥군, 제17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고흥군은 지난 25일 고흥팔영체육관과 군민회관 등에서 진행된 제17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고흥군 24개 종목단체 2,000여 명의 동호인들이 한날에 모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고 서로 간의 화합을 다지는 고흥군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한마당 행사가 됐다.

이번 대회에는 공영민 고흥군수, 김승남 국회의원, 고흥군의회 의장, 도의원, 군의원, 고흥군 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자리를 빛내줬다.

종목별 경기는 사전경기로 진행된 3종목(수영, 배드민턴, 야구)을 제외하고 18종목을 지난 25일 각 경기장에서 진행했고, 나머지 4종목(볼링, 배구, 줄넘기, 궁도)은 오는 12월에 진행된다.

김은수 고흥군체육회장은 “체육 동호인분들의 가장 큰 행사이자 축제의 날이다. 다치시는 분 없이 즐기고 행복한 날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영민 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체육 동호인이 참석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체육인들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매우 기분이 좋다.”라며, 군수로서 저는 각종 체육대회 개최 및 체육 인프라 시설 확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