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2024 새라새 ON 시리즈 2 연극 '2호선 세입자' 선보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5:55:55
  • -
  • +
  • 인쇄
‘평점 9.9 네이버웹툰 원작! 코믹감동 휴먼판타지 '2호선 세입자'’
▲ 포스터

[뉴스스텝] 고양문화재단의 소극장 기획 시리즈 ‘새라새 ON 시리즈’의 2번째 작품으로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대학로에서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는 연극 '2호선 세입자'를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선보인다..

고양문화재단의 '새라새 ON 시리즈'는 ‘새롭고도 새로운‘ 이라는 의미의 순우리말 ’새라새‘처럼 소극장 특유의 재미와 감동을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획공연 시리즈이다.

연극 '2호선 세입자'는 평점 9.9점의 동명의 인기 웹툰(원작. 정은경, 여원)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호선에 사람이 산다’는 기발한 발상 아래 마치 실제 지하철을 가져다 놓은 듯한 생생한 무대와 배우들의 뛰어난 코믹 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작품이다.

‘중독성 강한 알짜배기 공연’, ‘진짜 2호선을 탄 듯한 흥미진진함, 혼자 보기엔 너무 아까운 강력 추천 공연!’, ‘건강한 웃음과 깊은 감동을 주는 매력적인 연극‘ 등 인터파크 관객 평점 9.6점과 네이버 평점 9.4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연일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코믹 감동 휴먼 판타지’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이번 작품은 바쁘고 각박한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각자의 사연을 지닌 채 2호선 열차에 숨어사는 세입자들과 그들을 쫓아내야만 하는 계약직 역무원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따스하게 담아내고 있다.

재미는 물론 위로의 메시지까지 놓치지 않으며 코로나 이후 침체되어 있던 관객들의 마음을 녹인 '2호선 세입자'는 인터파크 티켓 연극 부문 연간 예매율 2위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 같은 흥행에는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캐릭터들의 사연과 재관람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배우들의 열정 넘치는 에너지와 열연이 큰 요인으로 손꼽힌다.

또한 이번 '2호선 세입자'는 7월에 진행되는 코믹뮤직체력극 '신바람 삼대'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새라새 ON 연극 시리즈 패키지’는 두 작품 동시 구매 시 40%의 할인율과 함께 대학로 웰메이드 연극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티켓은 전석 3만원으로 고양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청소년 특별할인, 조기예매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정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여성상담센터, 시민과 함께하는 4대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광양여성상담센터(광양YWCA)는 9월 18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2025년 양성평등 기념행사에 참여해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OX 퀴즈, 리플릿 배부, 홍보 물품 나눔 등을 통해 4대 폭력(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했다.광양여성상담센터 관계자는 “4대 폭력은 개인의

인천 서구, ‘검단 청년 페스타’ 호응 속 마무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지난 9월 20일 검단사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5 검단 청년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종다리공원에서 출발한 퍼레이드로 막을 열었고, 청년 예술인과 전 출연진이 함께한 오색 길쌈놀이와 기놀이 퍼포먼스가 검단사거리 광장 일대를 활기차게 물들였다. 특히 광장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색상의 깃발은 청년들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본 행사에

경주시, APEC 성공 개최 향한 범시민결의대회 연다

[뉴스스텝] 경주시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범시민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APEC 정상회의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시민의 열기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 개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범시도민지원협의회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시민과 함께하는 APEC’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