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산업진흥원, 2023년 팝(POP) 스타트업 DAY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7 15:50:42
  • -
  • +
  • 인쇄
정보교류와 협업 기회 제공을 위한 평택 최초 지역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 평택산업진흥원, 2023년 팝(POP) 스타트업 DAY 개최

[뉴스스텝] 재단법인 평택산업진흥원은 지난 20일 평택시 오성면 복합문화공간 공간미학에서 ‘2023년 팝(POP) 스타트업 DAY’를 개최했다.

팝(POP) 스타트업 DAY는 평택의 창업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평택형 창업생태계를 조성하고, 정보교류와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에 참여한 창업기업들은 각자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평택의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논의와 교류를 이어갔다.

행사는 평택시 및 관계기관 관계자, 창업기업 대표자 등이 만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스타트업 간담회’, 창업기업들의 주요 제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스타트업 제품 전시’, 평택시 창업경진대회 수상기업을 축하하는 ‘평택시 창업경진대회 시상식’,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가 전하는 ‘성공 CEO 특강’, 창업 기업들 간 교류할 수 있는 ‘스타트업 네트워킹’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학주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창업자들 간의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들과 애로사항과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