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울경여성벤처협회, 부산 동구에 말복행사 성금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1 15:55:42
  • -
  • +
  • 인쇄
▲ (사)부울경여성벤처협회, 부산 동구에 말복행사 성금품 기탁

[뉴스스텝] (사)부울경여성벤처협회는 지난 9일, 동구의 어르신을 위한 말복행사 성금품으로 51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고통상, ㈜상떼화장품, ㈜그린켐텍, ㈜유림로지스틱스, 헬루케이블코리아(주), ㈜티알테크놀로지, 동아전기공업(주), 바이저(주), 아쿠아셀(주), ㈜코아트, 동양메탈(주), 효원H&M, ㈜스타일링홈, 미가교역, ㈜유환, ㈜씨앤씨솔루션, 와이스토리, ㈜브라이언스랩, ㈜케이가꿈, ㈜따꼬에서 성금 및 성품(행주5입, 100박스)을 지원했다.

이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말복에 따른 동구의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든든한 한끼 제공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자원 협회장은 “동구와 인연이 닿아 어르신들에게 영양식을 대접하여 건강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품을 기부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홍 동구청장은, “무더위에 기력이 쇠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하고 든든한 끼니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꼭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