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합천군 운영위원회』 아동복지기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5:45:48
  • -
  • +
  • 인쇄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합천군 운영위원회』 아동복지기금 기탁

[뉴스스텝]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합천군 운영위원회(회장 김찬수)는 지난 17일 합천군을 방문하여 아동복지기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합천군 운영위원회는 2023년부터 꾸준히 아동복지기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9월에는 수해 피해 주민을 위해 5백만원의 수해복구 성금을 별도로 기탁하여 재난 복구에도 적극 동참했다.

이 날 기탁식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김주생 회장 외 2명도 참석하여 뜻을 함께 했으며, 기탁금은 취약계층 아동 지원과 다양한 아동관련 프로그램 운영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찬수 합천군 운영위원회장은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많은 경험을 통해 꿈을 키워나갈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고 전했으며, 김윤철 합천군수는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덕분에 아동 복지 향상에 큰 보탬이 됐다”며, “기탁금은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는 전문건설업자의 권익옹호, 건설업 관련제도 개선등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단체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