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근 고성군수, 경남복지관협회 회원기관 방문 환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15:46:00
  • -
  • +
  • 인쇄
▲ 이상근 고성군수, 경남복지관협회 회원기관 방문 환영

[뉴스스텝] 고성군은 지난 26일 경상남도사회복지관협회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분관 모두의 강당에 초대했다.

군은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분관 강당을 제공하여 경상남도사회복지관협회의 21개 기관 관장 월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날 회의를 통해 송학동 고분군의 유네스코 등재를 알리고, 올 연말 유스호스텔 완공에 따라 복지관협회 공동 연수, 노인대학 어린이집 나들이 등 각종 교육 장소로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고성살기의 장점과 고향사랑기부제도 적극 홍보하고, 회의 진행 후에는 송학동 고분군과 고성박물관도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장수용 경남복지관협회장은 “경남지역 관장 월례회를 고성군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고 이렇게 지자체장이 인사를 하러 나오신 것은 처음인데 다 군수님의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어 고성에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남복지관협회는 복지관 임직원 교육, 공동 연수, 해외연수,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으며, 전국복지관 평가에서 F에서 A 등급을 받은 고성군의 노력에 감사하며, 이상근 고성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시 마산회원구, 추석연휴 대비 종합대책 추진 만전

[뉴스스텝]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대비하여 마산회원구를 방문하는 모두가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시민안전 대책, 시민편의 증진, 시민생활 안정, 안전하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 공직기강 확립 등 5개 분야로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여 추진한다.◆ 시민안전 대책 구는 재난사고 예방을 위해 재해취약지역 30개소를 사전 점검하고 재난 상황실을 운영한다. 또한 도로·교량, 가

옹진군,‘지방세 미환급금 일제 정리’추진

[뉴스스텝] 옹진군은 납세자가 찾아가지 않은 지방세 환급금을 안내하고, 오는 12월 12일까지 ‘지방세 미환급금 일제 정리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재 군 금고에 잠들어 있는 지방세 미환급급은 759건 1천 8백여만 원이며 일제 정리 기간 운영을 위해 9월 중순부터 지방세 환급 안내문을 일괄 발송하는 한편, 군 홈페이지 배너 및 문자 메시지와 카카오 알림톡 안내 등을 병행하여 지방세 환급을 홍보할 방

(재)인천문화재단 조금만 바꿔볼까? 전통춤이 던지는 동시대적 질문, 트라이보울 공연

[뉴스스텝]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은 오는 10월 15일 오후 7시 30분, 2025 트라이보울 시리즈 '다중주파: 무브먼트'의 첫 무대로 한국무용수 조용진·황태인의 공동 안무작 '조금만 바꿔볼까?'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한국무용이 동시대 관객에게 여전히 새로움을 줄 수 있는 장르인지 묻는 질문에서 출발한다. 춘앵무, 처용무, 한량무, 강강술래 등 전통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