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조경‧(주)제이에스, 나주 영강동에 사랑의 백미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5:35:39
  • -
  • +
  • 인쇄
가정의 달 맞아 관내 경로당에 쌀 10포 전달
▲ (주)다산조경과 ㈜제이에스가 지난 21일 나주시 영강동에 사랑의 백미 10kg 10포를 기탁했다. (사진제공-나주시)

[뉴스스텝] 나주시 영강동은 지난 21일 ㈜다산조경과 ㈜제이에스에서 사랑의 백미 10kg 10포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관내 조경 전문 업체인 ㈜다산조경과 ㈜제이에스는 수년째 취약계층에 백미, 밑반찬 등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부받은 백미는 관내 경로당 8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재금 대표는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윤식 영강동장은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다산조경과 ㈜제이에스에 감사드린다”며 “백미는 기탁자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준 수원시장,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송년 행사 참석

[뉴스스텝] 이재준 수원시장이 3일 권선구에서 열린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송년 행사에 참석해 “여성의 인권을 넘어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역할을 이어가 달라”고 덧붙였다.이날 행사에는 한국여성지도자연합 수원시지회 선영미 회장과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행사에서 ‘2025년 단체 활성화 및 지역

독립의 고뇌 노래한 '도연', 12월 강서아트리움에서 다시 만난다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서아트리움(가로공원로 195) 아리홀에서 창작뮤지컬 ‘도연’을 공연한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지난해 초연했던 뮤지컬 ‘도연’을 재공연해, 독립운동의 의미와 역사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도연’은 1919년 2월 8일 도쿄 YMCA에서 실제 벌어진 2·8 독립선언을 배경으로, 상산 김도연 선생을 중심으로 한 조선 청년

2025년 삼척시, 연말 기획 공연 '송년드림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의 새해를 함께 맞이하기 위해 연말 기획공연 ‘2025 삼척시민과 함께하는 송년드림콘서트’를 개최한다.12월 13일 17시 삼척 대공연장에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콘서트는 따뜻한 힐링, 공감, 추억, 도시적 세련미, 감동으로 이어지는 음악 흐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먼저 ‘위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