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류승룡, ACT 영업본부 일원들+아산공장 직원+인사팀장 총출동! 유쾌한 인증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5:25: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SLL, 드라마하우스, 바로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속 배우들의 쉬는 시간이 포착됐다.

JTBC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이하 ‘김 부장 이야기’)(연출 조현탁, 극본 김홍기, 윤혜성,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 바로엔터테인먼트)가 이 시대 가장 김낙수(류승룡 분)의 짠내 나는 인생사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현실통(痛)을 유발 중인 가운데 카메라 뒤 배우들의 유쾌한 단체 사진이 공개돼 과몰입 해제를 부르고 있는 것.

먼저 이 시대 가장 김낙수 역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류승룡(김낙수 역)의 홀인원 골프공 인증샷 속 환한 미소가 관심을 모은다. 이어 류승룡을 따르는 영업 1팀 신동원(송과장 역), 정순원(정대리 역), 하서윤(권사원 역)은 각양각색 포즈로 개성을 발휘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아산공장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똑같았던 김낙수와 이주영(정은채 분)의 팀워크도 뭉클한 여운을 남겼던 터. 끈끈한 동료애를 나눴던 류승룡와 정은채(이주영 역)의 단란한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진짜 인사팀장 데려온 것 같다”는 반응을 얻을 만큼 리얼한 연기로 공분을 샀던 인사팀장 최재혁 역의 이현균은 극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면모를 뽐내고 있다.

더불어 김 부장 패밀리의 일원인 아내 박하진 역으로 이 시대 아내들의 초상을 그리고 있는 명세빈은 집안에서의 편안한 차림과 달리 아름다운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김낙수와 박하진의 금지옥엽 외아들 김수겸 역의 차강윤(김수겸 역)은 추억 속 첫사랑이자 스타트업 파트너 이한나 역의 이진이와 재기발랄한 포즈로 에너지를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김 부장 이야기’를 풍성하게 채우고 있는 주역들이 총출동한 단체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현탁 감독을 비롯해 류승룡, 명세빈(박하진 역), 차강윤과 ACT 영업본부 유승목(백상무 역), 도부장(이신기 역), 신동원, 정순원, 하서윤, 그리고 밉상 동생 부부로 열연 중인 이세희(박하영 역), 이강욱(한상철 역)의 밝은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배우들의 활약에 힘입어 ‘김 부장 이야기’는 3주 연속 TV 드라마 화제성 2위를 기록했으며 류승룡 역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2025. 11. 18. 기준)

이에 남녀노소 전 세대의 갈등과 고민을 리얼하게 풀어내며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는 ‘김 부장 이야기’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호흡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는 오는 22일(토) 밤 10시 4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