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정드림 대표 정경아,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15:35:31
  • -
  • +
  • 인쇄
▲ 남원시 정드림 대표 정경아,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00만원 기탁

[뉴스스텝] 정드림 정경아 대표가 지난 4일 남원시청을 방문해 남원의 인재양성을 위하여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정경아 대표는 “지난 장학숙 건립 때 기탁한 후 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도움이 되고싶은 마음이었다”며 “남원의 미래, 희망인 인재양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경식 이사장은 “남원의 인재양성 및 교육발전을 위하여 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금은 우리지역 우수 학생들을 위하여 뜻깊게 사용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경아 대표가 운영하는 정드림은 남원시 인월면에 소재하는 곳으로 생강꿀차 판매를 시작으로 현재는 조청, 생들기름, 호두기름 등 제조‧판매하는 업체이다.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보존제 등 식품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정경아 생갓엿’은 전북농업기술원이 실시한 가공제품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8년도에는 전북도 ‘스타 소상공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법무부, '2025 선진법제포럼' 개최

[뉴스스텝] 법무부는 12월 18일 09:30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기업 조직개편시 이사의 행위규범 가이드라인 제정 방향”이라는 주제로 '2025 선진법제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2025년 7월 개정 '상법'에 따라 이사의 충실의무 대상이 회사 및 주주로 확대되고, 이사가 그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총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고 전체 주주의 이익을 공평하게 대우하여

조달청, 건설현장 고위험 작업 특별점검 실시

[뉴스스텝] 조달청은 최근 광주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건설현장의 중대재해가 지속됨에 따라 18일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부산촬영소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중대재해에 취약한 고위험 작업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부산촬영소는 실내 스튜디오 3개동과 아트 워크시설 등 연면적 12,631㎡ 규모의 영화제작 지원시설로, 내년 8월 준공되면 부산이 아시아 영화·영상산업의 메카로 거듭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이천시 어린이도서관, ‘세상을 바꿀 천 권의 책’ 100호 완독자 탄생

[뉴스스텝] 이천시가 운영하는 독서 장려 프로그램 ‘세상을 바꿀 천 권의 책 읽기’에서 100번째 1,000권 완독자가 탄생했다.‘세천책’은 이천시 어린이도서관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영유아 독서 프로그램으로, 그림책 5권으로 구성된 200개 꾸러미를 단계적으로 완독하며 어린이의 독서 습관 형성과 가족 참여형 독서 문화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100호 완독자 탄생은 2020년부터 운영해 온 세천책 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