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경찰 카카오톡 채널 개설, 무료 이모티콘 받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15:35:57
  • -
  • +
  • 인쇄
전북 자치경찰 이모티콘(그림, 말) 3만명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전북자치경찰 카카오톡 채널 개설, 무료 이모티콘 받자!

[뉴스스텝]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회가 도민들의 자치경찰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전북특별자치도 자치경찰위원회 카카오톡 홍보채널 신규 개설 기념으로 기획됐으며, 이를 통해 도민들과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모티콘은 전북 자치경찰 마스코트 캐릭터인 안전이와 행복이를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표현이 담긴 16개 모션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12월 26일(화) 오후 2시부터 선착순 30,000명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전북특별자치도 자치경찰위원회’로 검색해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전북자치경찰위원회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는 앞으로 도민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관된‘생활안전, 사회적약자보호, 교통안전’등 분야의 자치경찰 주요 추진시책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형규 전라북도 자치경찰위원장은 “자치경찰제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범죄를 예방하고 안전을 책임지는 자치경찰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을빛 명절, 경북 자연휴양림에서 자연 품으로 초대합니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아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우선, 관광객들의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22곳 자연휴양림에서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점검과 환경 정비를 마치고, 방문객 맞이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

경북도, 추석연휴 식중독 예방‘손보구가세’실천 당부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도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중독 예방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20~2024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발생은 20건(367명)으로, 전체 식중독 환자의 32%를 차지했다.특히, 가을철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은 살모넬라로, 달걀 조리 과정에서의 위생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됐다.이에

김민석 국무총리, 장흥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장흥군은 김민석 국무총리가 7일 장흥군 안양면 해창리 일원을 방문해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고 전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벼 깨씨무늬병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정부 차원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장에는 김민석 총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문금주 국회의원,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김 총리는 약 1시간 동안 피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