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음악 예능 ‘체인지 스트릿’, 초호화 韓 아티스트 라인업 이어 日 대세 아티스트 1차 라인업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5:25:51
  • -
  • +
  • 인쇄
▲ [사진 제공: ㈜포레스트미디어, ㈜한강포레ENM, ENA]

[뉴스스텝] 글로벌 음악 버라이어티 ‘체인지 스트릿’이 초호화 아티스트가 포진된 한국 라인업에 이어 일본 아티스트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0일 ENA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는 한일수교 60주년 초대형 프로젝트 ‘체인지 스트릿(Change Street, 연출: 오준성)’은 오늘(20일) 일본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국 ENA채널과 일본 후지 텔레비전 지상파 메인 채널에 공동 편성되는 ‘체인지 스트릿’은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거리, 서로의 언어, 서로의 감성 속으로 직접 들어가 음악으로 교감하는 신개념 문화 교류 프로젝트다.

두 나라의 삶이 그대로 배경이 되고, 그 거리 위에 펼쳐지는 순간의 감정이 무대가 되는 특별한 포맷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한국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1차 카라 허영지, 아스트로 윤산하, 펜타곤 후이, HYNN(박혜원), 2차 이동휘, 이상이, 정지소, 마마무 휘인, 3차 이승기, 슈퍼주니어 려욱,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까지 가수와 배우를 아우르는 화려한 출연진이 공개돼 ‘체인지 스트릿’만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입증한 바 있다.

이어 오늘(20일),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일본 아티스트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일본 국민 아이돌 모닝구 무스메 출신 다카하시 아이(Takahashi Ai), 가수, 모델, 연기자로 활동 중인 차세대 기대주 레이니(REINI), ‘제2의 유우리 발굴 프로젝트 오디션’ 최종 우승자이자 단독 내한 콘서트 개최, 한국 드라마 OST 발매 등으로 국내에서도 인기 몰이 중인 토미오카 아이(Tomioka Ai),

1990년대 최고의 인기 혼성그룹 TRF의 멤버이자 지금까지 일본을 상징하는 국민 DJ로 존재감을 굳힌 디제이 코(DJ KOO), 그리고 특별히 함께하게 된 일본 유명 도쿄 출신 록그룹 BACK ON의 메인 보컬 및 기타를 맡고 있는 멤버이자 일본의 국민가수 코다쿠미의 남편으로 유명한 켄지03(KENJI03)이다.

일본에서 굵직한 존재감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부터 글로벌 무대를 경험한 퍼포머, 그리고 특별 협업 무대를 예고한 아티스트까지 각기 다른 색채를 지닌 매력적인 아티스트들이 한 곳에 모여 한일 음악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연다.

서로 다른 도시에서 시작된 이야기가 한 무대 위에서 하나의 감정으로 번지는 값진 여정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양국의 거리와 사람, 문화가 하나의 무대로 이어지는 글로벌 음악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스트릿’은 ㈜포레스트미디어, ㈜한강포레ENM, ENA가 공동 제작하며, 한국 ENA채널과 일본 후지 텔레비전 지상파 메인 채널에 공동 편성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인화 광양시장, 국회 재차 방문해 국고예산 및 현안사업 건의

[뉴스스텝] 정인화 광양시장이 지난 11월 11일에 이어 18일에도 재차 국회를 방문해 내년도 국고 예산사업과 주요 현안사업을 건의했다.이날 정 시장은 한병도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박지원 의원, 권향엽 지역구 국회의원, 김영환 의원, 신정훈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방문순) 등을 만나 광양시 현안사업 및 2026년도 정부예산안 미반영 사업들을 건의했다.주요 건의 사업은 광양시 보훈회관

전북특별자치도의회 국주영은 의원, 지역사회 통합돌봄 정책방향 연구회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지역사회 통합돌봄 정책방향 연구회(대표 국주영은 의원)는 19일 도의회 세미나실에서 ‘전북형 노인 통합돌봄 모형 개발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및 토론회’를 개최했다.이번 토론회는 2026년 3월 이후 시행 예정인 '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의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전북자치도 지역 특성과 시민 돌봄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노인 통합돌봄 모형을 개발하기 위

세종사랑의열매, ‘2025 세종시 나눔실천 학생 교육감 표창장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세종사랑의열매는 19일 오후 4시 세종사랑의열매 전달식장에서 세종시교육청과 함께 ‘2025 세종시 나눔실천 학생 교육감 표창장 전달식’을 열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학생 3명에게 봉사상 교육감 표창장을 수여했다.이번 표창은 부모가 자녀의 이름으로 정기기부를 시작했지만, 학생 스스로 용돈을 모아 기부하는 등 자녀 세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