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날들' 정일우, 가족 앞 결혼 통보! 윤현민에 청첩장 전달...파격 행보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15:45:18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의 정일우가 파격적인 결혼 선언으로 가족들과 주변 인물들을 거대한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한다.

오는 23일(토), 24일(일) 저녁 8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 5, 6회에서는 이지혁(정일우 분)이 정보아(고원희 분)와의 결혼을 강행하며 주변 인물들과 갈등에 휘말린다.

앞서 지은오(정인선 분)의 고백을 거절한 지혁은 하늘건설의 외동딸 보아로부터 결혼 제안을 받았다. 사랑 없는 결혼임을 눈치챈 박성재(윤현민 분)는 그의 결혼을 반대했지만, 지혁은 오히려 의지를 더욱 굳혔다.

오늘(22일) 공개된 스틸에는 지혁이 청첩장을 주기 위해 성재를 만난다. 농담으로만 여겼던 지혁의 결혼 선언을 확인한 성재는 충격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며 깊은 우려를 드러낸다.

반면, 지혁은 담담한 태도로 청첩장을 내밀며 두 사람의 엇갈린 감정선이 대비를 이룬다.

또 다른 스틸에는 지혁과 은오의 심각한 대면 장면이 포착돼 긴장감을 더한다. 고백 실패 후에도 미련을 버리지 못한 은오는 무표정한 얼굴로 지혁을 응시하고, 지혁 또한 진지한 표정으로 그녀를 마주한다.

결혼을 결심한 지혁이 은오에게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할지, 그리고 그의 선택이 세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5회는 내일 23일(토) 저녁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인특례시, 2026년 용인그린대학‧대학원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오는 30일까지 올해 용인그린대학 제20기‧대학원 제11기 교육생 1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는 원예과(30명)를 비롯해 다양한 작물재배 방법과 농업기초를 배우는 그린농업과(35명), 친환경‧도시농업을 배우는 생활농업과(35명) 등 총 100명을 모집한다.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주 1회 4시간씩 27주 과정으로 이뤄진다.이론과 실습은 물론 텃밭 운영과 과제 학습,

중랑구 홍보대사 배아현·팬클럽 '아트', 중화중학교에 장학금 300만 원 전달

[뉴스스텝] 중랑구 홍보대사인 가수 배아현과 팬클럽 ‘아트’가 지난 1월 9일, 모교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은 배아현과 팬클럽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졸업을 앞둔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배아현은 지난해 모교인 송곡여자고등학교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후배 사랑을 실천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학업과 진로 활

'아이들의 꿈을 위해 함께해요' 은평구, 인라인 롤러스케이트·안전장비 기부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가정형편 등으로 체육활동 참여가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인라인 롤러스케이트 및 안전장비 기부 캠페인을 연중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은평구가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해 온 인라인 롤러 교실의 취지를 확대한 것이다. 인라인 롤러스케이트는 신체 발달과 균형 감각 향상에 도움이 되는 생활체육 종목이지만, 장비 구매 비용 부담으로 참여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도 적지 않다.이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