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VS 찜질방 사기단, 4:1 팽팽한 눈싸움 ‘흥미진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6 15:40:54
  • -
  • +
  • 인쇄
▲ [사진제공=JTBC]

[뉴스스텝]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이 천우희를 구하기 위해 찜질방 사기단에게 놀라운 제안을 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측은 25일, 복씨 패밀리와 찜질방 사기단의 아슬아슬한 만남을 공개했다.

또 붕어빵 부녀(父女) 복귀주(장기용 분), 복이나(박소이 분)가 찜질방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난 방송에서 도다해(천우희 분)는 복귀주와 복씨 패밀리에게 정체를 고백했다. 복귀주에게 진심이 되어버려 더 이상 그를 속일 수 없던 도다해의 선택은 복귀주에게 충격을 안겼다.

도다해와의 행복한 미래를 기대하던 복귀주의 좌절, 복귀주를 떠나는 도다해의 뒷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여전히 복씨 패밀리를 노리는 찜질방 사기단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찜질방에서 포착된 복귀주의 모습이 흥미롭다. 팽팽하게 대치 중인 복귀주와 찜질방 사기단의 기싸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복귀주가 건넨 뜻밖의 제안에 황당함과 흥미를 동시에 발산하는 찜질방 사기단, 그리고 포커페이스 도다해의 대비가 눈길을 끈다.

복귀주가 백일홍(김금순 분)과 팽팽한 눈싸움을 벌이는 사이 무언가 골몰하는 도다해. 과연 복귀주의 제안이 무엇일지 그 의도에 이목이 집중된다.

복이나와 백일홍의 예상 밖 만남도 포착됐다. 도다해가 있는 찜질방을 찾아간 복이나는 안경도 없이 백일홍과 마주한다.

복이나를 매섭게 바라보는 백일홍의 얼굴엔 뭔가 꿍꿍이가 엿보인다. 그에게서 어떤 속마음을 읽어낸 것인지 두려워하는 복이나의 모습은 긴장감을 더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찜질방이 아닌 낯선 장소에서 발견된 도다해, 복이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도다해의 속마음을 읽으려는 듯 그와 눈을 맞추는 복이나. 도다해는 덤덤하게 복이나를 바라보고 있다. 과연 복이나는 도다해에게서 어떤 마음을 읽어낼지 궁금해진다.

무슨 일인지 뺨을 부여잡은 도다해와 손녀를 안심시키려는 할아버지 엄순구(오만석 분)의 모습 역시 예상치 못한 사건을 짐작케 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7회에서는 복씨 패밀리와 찜질방 사기단이 다시 얽힌다.

복귀주는 자신의 정체를 고백한 도다해의 진심을 알게 될지, 찜질방 사기단에 제안한 것은 무엇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 “복이나의 변화가 복귀주, 도다해에게 어떤 변수가 될지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7회는 오늘(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철저한 준비

[뉴스스텝] 영동세계국악엑스포조직위에서는 8일부터 9일 양일간 통합시운전을 통해 지난 5일 사전점검 시 제기된 문제점을 보완함은 물론, 구역별 이상 여부를 다시 한번 재점검한다고 밝혔다.조직위는 엑스포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하여 실 개막 7일 전에 사전점검을 실시했고, 엑스포 행사장의 전반적인 준비 상황에 드러난 문제점을 신속 보완하고 통합 시운전을 진행했다. 개막 하루 전인

한우·한돈·양봉협회, 영동군과 손잡고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성공 개최 지원

[뉴스스텝] 오는 9월 12일에 개막되는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전국한우협회중앙회(회장 민경천), 대한한돈협회중앙회(회장 손세희) 및 한국양봉협회중앙회(회장 박근호)와 영동군이 손을 잡았다.이번 엑스포 입장권 사전 구매는 축산 단체들과 영동군이 협력하여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뒷받침하고 문화와 농업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자 진행됐으며, 사전 구매한 입장권을 회원과 가족 등에

부산시, 소상공인 영수증으로 즐기는 '상생 영수증 콘서트' 예매 시작!

[뉴스스텝] 부산시는 오늘(9일) 오후 6시부터 '2025 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 인(in) 부산'의 관람권(티켓) 예매를 놀_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화명생태공원에서 열리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 결제 영수증(10만 원 이상)을 공연 관람권(티켓)으로 인정하는 전국에서 유일한 상생형 문화 축제로,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 소비와 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