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경기 무패’ 김천상무, 수원FC 꺾고 홈 3연승 도전! 홈팬 성원 화답하며 ‘더 센’ 워터캐논 가동 준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5:20:20
  • -
  • +
  • 인쇄
▲ ‘5경기 무패’ 김천상무, 수원FC 꺾고 홈 3연승 도전! 홈팬 성원 화답하며 ‘더 센’ 워터캐논 가동 준비!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홈 3연승에 도전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이 8월 23일 토요일 19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27R 홈경기를 치른다. 최근 홈에서 열린 2경기에서 무려 9골을 넣으며 연승을 달린 김천상무는 오는 경기에서 3연승에 나선다.

가변석 효과 제대로 본 서울전, 올 시즌 수원FC 상대 첫 승 사냥 기대
올 시즌 돌아온 가변석의 효과는 말 그대로 대박이었다. 지난 서울전부터 운영을 시작한 가변석에서 홈관중은 뜨거운 응원을 펼쳤다. 선수단도 이에 부응하듯 6골을 터뜨리며 화끈한 승리를 홈팬에게 선물했다. 이날 승리는 서울을 상대로 10경기 만에 거둔 승리라는 점에서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정정용 감독도 “가변석이 다시 들어오면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라고 ‘가변석 효과’에 대해 언급했다.

홈 2연승으로 상승세를 탄 김천상무는 올 시즌 수원FC를 상대로 첫 승 사냥에 나선다. 선수단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다. 최근 3승 2무로 5경기 무패를 달리고 있으며, 득실은 13득점 6실점을 기록했다. 수비가 다소 불안한 모습이었지만, 이를 상쇄하는 폭발적인 공격력이 돋보였다.

선수 개인 컨디션도 절정이다. ‘에이스’ 이동경은 지난 경기 1골 1도움을 올리며 리그 공격포인트 3위에 올랐다. 올 시즌 5개의 공격포인트 생산을 목표로 했던 이승원은 지난 경기 2도움으로 맹활약하며 연일 커리어하이를 경신하고 있다. 이처럼 김천상무는 돌아온 가변석을 통한 홈팬의 열띤 응원과 선수단의 좋은 컨디션으로 수원FC전 첫 승을 노린다.

더 뜨겁고 시원한 워터락 페스티벌! 김천시체육회&김천제일병원도 지원!
김천상무는 오는 홈경기에서 서울전보다 더 뜨겁고 시원한 워터락 페스티벌을 준비한다. 먼저 가변석을 대상으로 더 강력한 워터캐논을 운영하며 열띤 응원 열기에 시원함을 더한다. 여기에 지난 경기 홈팬의 큰 호응을 얻은 까치산 밴드에 이어 오는 경기에는 ‘비공정’ 밴드가 김천종합운동장을 찾아 응원 열기를 더한다.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한여름 밤 축구장을 반짝일 구단 클래퍼, LED 응원봉, 플래시 스티커도 증정한다. 또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구단 부채,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구성된 ‘쿨링키트’ 제공 이벤트도 있다. 연간 이벤트도 풍성함을 더한다. 김천상무 유니폼 또는 붉은 계열 상의 착용 시 ‘경기장을 붉은 물결로’ 이벤트로 선착순 200명에게 슈웅 응원봉을 제공한다. 선수단 친필사인 공인구와 케이스로 소장욕을 자극하는 ‘나만의 베스트 일레븐’도 있다.

김천시체육회(회장 최한동)와 김천제일병원(덕산의료재단 이사장 강병직)은 지난 경기에 이어 오는 수원FC전에도 단체관람 후원을 이어간다. 김천시체육회와 김천제일병원은 스포츠 복지 발전을 위해 김천시와 인근 지역 단체를 김천종합운동장으로 초청한다.

한편, 이날 경기는 JTBC G&S, KFN TV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5 청소년 마음건강 포럼’ 성료

[뉴스스텝]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31일 광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2025 청소년 마음건강 포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포럼은 청소년 마음건강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시민이 함께 모여 ‘희망찬 변화, 행복도시 광주’ 실현을 위한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아동·청소년 관계기관 관계자, 학부모, 청소년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진천군, 청년 톡톡(Talk Talk) 소통 릴레이 이어져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31일 백곡면 까망드리 카페에서 ‘땅에서 키운 꿈 하늘에 닿아보자’라는 주제로 세 번째 청년톡톡 소통 릴레이를 추진했다.이 자리에는 송기섭 진천군수와 진천군 4-H 연합회 회원, 액션그룹 10명이 참석해 청년이 바라보는 농업과 창업에 대한 현재와 미래 등에 대한 경험과 고민을 공유하며 상호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농업 생산에 종사하는 4-H 회원들은 농자재비 상승, 기후변화 등에

대전시, 제7회 뮤직토크쇼 스카이로드에서 낭만 음악회

[뉴스스텝]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은 31일 중구 은행동 으능정이 스카이로드에서 열린 ‘뮤직토크쇼’에서 시민 700여 명과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날 대전 출신 7인조 팝žR&D 밴드 레베로프와 가수 정인이 함께했고, 유 부시장은 직접 객석과 소통하며 대전의 미래 비전을 소개했다. 유득원 행정부시장은“중구 은행동은 청년들이 많이 찾는 대전의 핫플레이스이자, 0시 축제 등을 통해 세계가 주목하는 문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