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거점도시 강릉, ‘2025 올댓트래블’ 박람회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8 15:25:32
  • -
  • +
  • 인쇄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관광자원, 축제 등 강릉 관광 홍보
▲ 관광거점도시 강릉, ‘2025 올댓트래블’ 박람회 참가

[뉴스스텝] 관광거점도시 강릉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올댓트래블’박람회에 참가해 적극적인 강릉 관광 홍보에 나선다.

이데일리, 코엑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후원하는 ‘2025 올댓트래블’ 박람회는 지자체와 여행업계를 비롯한 관광벤처기업, 로컬크리에이터 등 국내·외 100여 개의 기업 및 단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강릉시는 박람회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대표 관광지 및 축제 등을 홍보하며, 방문객들에게 강릉의 주요 관광지 및 강릉지역 생산 먹거리 소개, SNS 팔로우 이벤트, 관광지도 제공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관광거점도시로서 강릉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요 관광콘텐츠 및 운영 프로그램, 축제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힐링과 피서 관광지, 여름 축제, 미식 관광 등 강릉만의 맛과 멋, 자연이 어우러진 관광자원을 소개해 관광객 유치를 도모한다.

김일우 강릉시 관광개발과장은 “이번 올댓트래블 박람회 참가는 관광거점도시로서 강릉만의 관광자원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앞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발굴 및 관광활성화 방안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거제시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거제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거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기탁된 거제사랑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5세대와 중장년 실업층 5세대 등 총 10세대에 배부·지원될 예정이다.지영배 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구 남구의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뉴스스텝] 대구광역시 남구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기초구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2등급을 달성했다. 이는 2024년 직전 평가에 이어 2년 연속 동일한 성과로, 대구지역 9개 구·군의회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이다.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 2025년 12월 23일, 전국 69개 기초구의회를 대상으로 한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남구의회는 총점 81.3점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하남 미사3동, ㈜한영이엔씨와 함께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 실시

[뉴스스텝] 하남시 미사3동은 화재 사고 예방과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해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소방 안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은 지난 11월 6일 미사3동행정복지센터와 ㈜한영이엔씨 간 체결한 안전취약가구 전기·소방 안전점검 재능기부 협약에 따라 추진됐으며, 전문 인력을 활용한 합동 점검과 위험요소에 대한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협력체계를 마련했다.또한, 11월 27일부터 12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